FinOps는 Cloud Financial Management의 약자

Offshoring

FinOps는 Cloud Financial Management의 약자

cloudhwang 0 568

클라우드 비용을 관리하는 세계에서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모든 사람이 중앙 모범 사례 그룹에서 지원하는 클라우드 사용량에 대한 소유권을 갖게됩니다. 부서 간 팀이 협력하여 더 빠른 제공을 가능하게하는 동시에 더 많은 재정 및 운영 제어 권한을 얻습니다.

더 이상 비용을 식별하고 승인하는 사일로 화 된 조달 팀이 아닙니다. 대신, 교차 기능 FinOps 팀은 일련의 확정적인 조달 모범 사례를 채택하여 클라우드 공급 업체 관리, 요율 및 할인을 최적화하기 위해 기술, 비즈니스 및 재무를 통합 할 수 있습니다. FinOps를 사용하면 각 운영 팀 (워크로드, 서비스, 제품 소유자)이 지출에 영향을 미치는 데 필요한 거의 실시간 데이터에 액세스하고 지능적인 결정을 내 리도록 지원하여 궁극적으로 속도 / 성능 및 품질과 균형을 이룬 효율적인 클라우드 비용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가용성.

재무 운영팀이 비용 절감에 관한 것 같다면 다시 생각해보세요. FinOps는 돈을 버는 것입니다. 클라우드 지출은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고, 고객 기반 성장을 알리고, 더 많은 제품 및 기능 출시 속도를 높이고, 데이터 센터를 종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FinOps는 차단기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엔지니어링 팀이 더 나은 기능, 앱 및 마이그레이션을 더 빠르게 제공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투자 장소와시기에 대한 부서 간 대화를 가능하게합니다. 때때로 기업은 벨트를 강화하기로 결정할 것입니다. 때로는 더 많이 투자하기로 결정할 것입니다. 하지만 이제 팀은 왜 그런 결정을 내리는 지 알고 있습니다.



임원VP / 인프라 책임자, Cloud Center of Excellence 책임자, CTO 또는 CIO와 같은 경영진은 책임감을 높이고 투명성을 구축하여 팀의 효율성을 높이고 예산을 초과하지 않도록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재무 운영 실무자AWS FinOps 분석가, 클라우드 최적화 이사, 클라우드 운영 관리자 또는 AWS 비용 최적화 데이터 분석가와 같은 FinOps 실무자는 클라우드 지출을 예측하고, 클라우드 지출을 팀에 할당하고 예산을 책정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엔지니어링 및 운영수석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수석 시스템 엔지니어, 클라우드 설계자, 서비스 제공 관리자, 엔지니어링 관리자 또는 플랫폼 엔지니어링 이사와 같은 엔지니어 및 운영 팀 구성원은 조직을위한 서비스 구축 및 지원에 중점을 둡니다. 비용은 다른 성능 메트릭을 추적하고 모니터링하는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메트릭으로 도입됩니다. 팀은 적정화 (워크로드 요구 사항에 더 잘 맞도록 클라우드 리소스 크기를 조정하는 프로세스), 컨테이너 비용 할당, 사용되지 않는 스토리지 및 컴퓨팅 찾기, 지출 이상이 예상되는지 확인하는 등의 활동을 통해 리소스의 효율적인 설계 및 사용을 고려합니다.

금융 및 조달Technology Procurement Manager, Global Technology Procurement, Financial Planning and Analyst Manager, Financial Business Advisor를 포함한 재무 및 구매 팀 구성원은 회계 및 예측을 위해 FinOps 팀에서 제공 한보고를 사용합니다. FinOps 실무자와 긴밀히 협력하여 이전 청구 데이터를 이해하여보다 정확한 비용 모델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FinOps 팀의 예측과 전문 지식을 사용하여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업체와 요금 협상에 참여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