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플랫폼이 실제 갤러리 공간을 여는 이유는?

NFT 플랫폼이 실제 갤러리 공간을 여는 이유는?

cloudhwang 0 295

 

SuperRare, Superchief Gallery NFT, Bright Moments 및 Quantum Art는 모두 지난 1년 동안 미국에서 갤러리를 열었습니다.

 

다니엘 캐시디2022년 7월 15일공유하다3개월 동안 열리는 SuperRare 갤러리, 첫 번째 전시회로 열린 기억된 미래의 비전 Visions from Remembered Futures Courtesy of SuperRare 3개월간의 팝업스토어 슈퍼레어 갤러리, 첫 전시로 열린 Visions from Remembered FuturesSuperRare의 의례암호 화폐 시장의 엄청난 침체에도 불구하고 또는 아마도 그로 인해 NFT 플랫폼은 최근에 메타 커뮤니티를 에테르에서 오프라인 상점으로 가져 오는 역사적으로 비용이 많이 드는 모델로 전환했습니다.

 

5월에 NFT 시장인 SuperRare는 임박한 시장 재앙에도 불구하고 웨스트 브로드웨이의 맨해튼 소호에 실제 갤러리를 열었습니다. SuperRare Labs의 공동 설립자이자 최고 제품 책임자인 Jonathan Perkins는 “정말 일종의 실험이었습니다. "우리는 이것에 대한 관심을 측정하고 그것이 계속 열려 있거나 미래에 다른 도시로 잠재적으로 확장될 수 있는지 보고 싶었습니다."모든 면에서 그들의 실험은 성공적이었습니다. 

 

6월 20일, 갤러리는 디지털 아트 후원자 Cozomo de' Medici의 컬렉션이 전시된 모든 작품과 함께 Perkins가 "컬렉터 인수"라고 부르는 전시회를 개최했습니다. Perkins에 따르면 300명 이상의 방문자가 전시회를 위해 갤러리를 방문했습니다.

물리적 NFT 갤러리는 이해할 수 없는 디지털 작품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픽셀화된 펑크와 화려한 고릴라에서 순수 예술에 가까운 것으로 바꾸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갤러리에 있는 크고 아름다운 디지털 액자가 있고 누군가 손에 샴페인 한 잔을 들고 있을 때 '아, 그게 다야'라고 말하게 되므로 사람들이 처음으로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교육적인 측면이 있습니다.” 퍼킨스는 말한다.그리고 물론 물리적 공간이 있으면 메타버스에 널리 퍼져 있는 고립된 공동체에 동기를 부여하고 사람들을 우리 안으로 초대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Perkins는 "인스타그램에서 벽에 작품과 함께 갤러리에서 열리는 파티 사진을 보면 전체 공간이 정당화됩니다."라고 말합니다. SuperRare는 전통적인 갤러리를 통해 매체를 교육하고 합법화하려는 유일한 플랫폼이 아닙니다. Superchief Gallery NFT, Bright Moments 및 Quantum Art는 모두 지난 1년 동안 미국에서 물리적 NFT 갤러리를 열었습니다.

 

6월에 NFT를 만들고 판매하는 방법 이라는 책을 출간한 미술 시장 경제학자이자 작가인 Magnus Resch는 "이 아이디어는 일리가 있지만 시기가 좋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 “엄청나게 높은 가격과 복잡한 수집 항목이 NFT의 가장 큰 문제입니다. 그러나 이벤트를 개최하고 사람들을 교육함으로써 신뢰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