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클라우드관리플랫폼을 선택할 때 고려할 기능

멀티클라우드관리플랫폼을 선택할 때 고려할 기능

cloudhwang 0 386

서비스 프로비저닝

플랫폼은 주문형 클라우드 서비스를 시작하고 할당해야 합니다. 또한 도구가 콘솔 또는 API의 프로비저닝 요청을 변환하고 이를 멀티 클라우드 아키텍처 내에서 대상 클라우드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API로 추가로 변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이를 통해 사용자는 애플리케이션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모니터링

CMP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사설 클라우드 및 공용 클라우드 서비스 간의 애플리케이션 및 네트워크 계층 성능을 측정하고 시각화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여기에는 해당 서비스의 향후 사용 및 안정성, 비용 메트릭 등을 결정하기 위한 발생 보고가 포함됩니다. 이는 조직이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활용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중요한 기능입니다.


서비스 성과

또 다른 중요한 기능은 서비스 성능을 모니터링한 다음 결과 데이터를 기록하는 기능입니다. 성능이 좋지 않은 서비스의 경우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블랙리스트에 올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서비스의 우선 순위를 더 잘 지정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엄청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서비스 거버넌스/정책

서비스 또는 서비스의 사용 및 실행과 관련된 정책을 정의하고 활용하는 기능입니다. 이 기능은 클라우드 서비스가 얼마나 잘 갖춰져 있고 어떤 애플리케이션이 해당 서비스에 가장 적합한지 알려줍니다. 따라서 서비스 거버넌스는 멀티 클라우드 환경의 많은 서비스에 대한 감사입니다.'


서비스 오케스트레이션

핵심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또는 비즈니스 프로세스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클라우드 서비스를 오케스트레이션하는 기능. 예를 들어, 전자 상거래 응용 프로그램과 거래 응용 프로그램을 배포하는 데 필요한 서비스 유형은 다양합니다. 따라서 특정 영역에서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CMP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니터링 분석

플랫폼은 클라우드 동작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제공해야 합니다. 성능이나 안정성과 같은 미래 행동에 대한 주요 지표 및 예측도 필요한 기능입니다.


보너스 팁 – 데이터 분석은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작업하는 조직을 위한 모범 사례이기도 합니다. 엄청난 양의 데이터가 수집됨에 따라 개발 팀이 성능, 낮은 점수 등을 차트로 작성하여 애플리케이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보안과의 통합

이 기능은 기존 클라우드 보안 인프라와 원활하게 작동하는 기능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는 ID 액세스 관리 역할을 합니다. 즉, 조직은 플랫폼에서 수집한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 사람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또한 클라우드를 통해 배포된 애플리케이션이 사용자 데이터 에 필요한 모든 보안 프로토콜을 따르는지 확인하기 위해 규정 준수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