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클라우드 아키텍처 : 트래픽을 통합하고 보호하며 가속화

멀티클라우드 아키텍처 : 트래픽을 통합하고 보호하며 가속화

cloudhwang 0 307

우리는 모든 클라우드 제공자 또는 여러 클라우드 제공자에 대한 트래픽을 통합하고 보호하며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와 원본 클라우드 인프라 간의 트래픽 흐름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지연 시간을 더욱 줄이기 위해 멀티클라우드 로드 밸런싱, 다양한 클라우드에 트래픽 분산, CDN 캐싱 을 제공합니다. WAF (웹 응용 프로그램 방화벽) 는 더 나은 보안을 위해 악성 트래픽을 차단합니다.


멀티클라우드 스토리지

분산된 글로벌 네트워크에서 서버리스 기능을 호스팅하고 실행 하여 FaaS(서버리스) 공급자로 기능할 수 있습니다. Cloudflare 작업자 는 JavaScript를 사용하여 서버리스 애플리케이션을 작성하기 위한 플랫폼입니다.


섀도우 IT란?

멀티클라우드 배포는 섀도우 IT의 결과로 의도치 않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섀도우 IT는 내부 팀이 공식 승인이나 대규모 조직의 감독 없이 기술 시스템을 설정하거나 소프트웨어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입니다. 간단한 예는 회사 직원이 회사에서 승인하거나 관리하지 않는 채팅 앱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활동에 대해 소통하는 경우입니다.


섀도우 IT는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작업을 완료하기 위한 지름길로 또는 필요에 따라 직원은 공식 승인을 받기 전에 클라우드 서비스를 회사의 기술 스택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기업이 단일 대시보드에서 클라우드 배포의 성능과 보안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