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클라우드란? 퍼블릭 클라우드는 둘 이상의 고객이 공유하는 클라우드

멀티클라우드란? 퍼블릭 클라우드는 둘 이상의 고객이 공유하는 클라우드

cloudhwang 0 406

클라우드 컴퓨팅에서 클라우드 는 클라우드 고객이 인터넷을 통해 액세스하는 서버 모음입니다. 일반적으로 각 클라우드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인 클라우드 공급자가 관리합니다. 퍼블릭 클라우드는 둘 이상의 고객이 공유하는 클라우드입니다.

 

"멀티 클라우드"는 다중 퍼블릭 클라우드를 의미합니다. 다중 클라우드 배포를 사용하는 회사는 둘 이상의 클라우드 제공자의 다중 공용 클라우드를 통합합니다. 클라우드 호스팅, 스토리지 및 전체 애플리케이션 스택에 대해 하나의 공급업체를 사용하는 비즈니스 대신 다중 클라우드 구성에서 여러 공급업체를 사용합니다.


다중 클라우드 배포에는 여러 용도가 있습니다. 다중 클라우드 배포는 여러 IaaS(Infrastructure-as-a-Service) 공급업체를 활용하거나 IaaS, PaaS(Platform-as-a-Service) 및 SaaS(Software-as-a- 서비스) 서비스. 멀티 클라우드는 순전히 이중화 및 시스템 백업을 위한 것일 수도 있고 다양한 서비스를 위해 다양한 클라우드 공급업체를 통합할 수도 있습니다.


클라우드로 이동하는 대부분의 비즈니스는 일종의 멀티 클라우드 배포로 끝날 것입니다. 다중 클라우드 배포는 섀도우 IT의 결과로 의도치 않게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