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77%가 클라우드에 하나 이상의 애플리케이션

기업의 77%가 클라우드에 하나 이상의 애플리케이션

cloudhwang 0 300

기업의 77%가 클라우드에 하나 이상의 애플리케이션 또는 기업 컴퓨팅 인프라의 일부를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또한 기업이 클라우드에 점점 더 많은 돈을 투자하고 있으며 그 중 15%가 향후 12개월 이내에 클라우드 앱 및 플랫폼을 채택할 의향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이는 2018년 IDG에서 수행한 클라우드 컴퓨팅 연구에 따른 것입니다.

 

기술의 발전으로 우리와 같은 평범한 개인도 클라우드를 사용합니다. 특히 Dropbox, iCloud 등과 같은 다양한 웹사이트와 앱에서 사진, 파일 및 문서를 관리해야 할 때 클라우드를 사용합니다. 기업은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클라우드 앱, 플랫폼 및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업은 클라우드 컴퓨팅의 다양한 사용 사례를 가지고 있지만 일반적인 사용 사례를 뛰어 넘는 기업이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적인 회사는 성장을 주도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기술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퍼블릭, 프라이빗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사용하여 클라우드 관리를 수행합니다. 그 외에도 기업이 데이터 및 워크로드에 가장 적합한 장소를 선택하기 위해 더 많은 선택권을 모색함에 따라 멀티 클라우드 개념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조직에서 멀티 클라우드 전략을 채택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다음은 몇 가지 큰 이점입니다.


더 많은 옵션과 더 큰 복원력: Amazon의 AWS는 가장 저렴한 컴퓨팅 비용을 제공하고, Microsoft Azure는 강력한 엔터프라이즈 입지를 제공하며, Google GCP는 분석과 데이터에 대한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사람들이 원하는 것은 모든 것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입니다. 즉, 데이터를 한 클라우드에서 다른 클라우드로 이동하고 이를 활용하고 이를 각 클라우드의 컴퓨팅에 연결할 수 있어야 합니다. 멀티 클라우드 전략을 사용하면 요구 사항에 맞는 클라우드 플랫폼을 선택하고 그에 따라 작업할 수 있습니다.

공급업체 종속: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이전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며 이전하는 것도 아닙니다! 모든 워크로드를 수용하는 클라우드 플랫폼이 가격을 인상하거나 조직의 성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변경을 시작하면 그대로 유지하고 변경 사항을 수락하거나 두 번째 힘든 마이그레이션으로 클라우드 공급업체를 떠나야 하는 선택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멀티 클라우드는 기업이 이러한 시나리오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추가 보안: DDoS(분산 서비스 거부) 공격은 여러 컴퓨터 시스템이 서버, 웹 사이트 또는 클라우드 호스팅 장치를 공격하여 사용자에게 서비스 거부 응답을 일으키면 성공한 결과입니다.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모든 리소스가 하나의 클라우드에 있는 경우 DDoS 공격으로 비즈니스가 중단되고 막대한 재정적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중 클라우드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하나의 클라우드가 다운되더라도 서비스가 복구될 때까지 다른 클라우드가 로드를 감당할 수 있기 때문에 회사의 서비스는 이러한 유형의 공격에 대해 탄력적입니다.

비용 절감: 클라우드 배포를 여러 서비스 제공업체에 분산하면 IT 지출 예산에 대한 부담을 줄이는 경쟁력 있는 가격을 위한 공간이 생성됩니다. 이상적인 시나리오에서는 더 나은 방식으로 IT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클라우드 공급자와 연결해야 합니다.

비용 성능 최적화: 모든 클라우드 공급업체는 다양한 가격으로 다양한 컴퓨팅 및 스토리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각 클라우드에서 사용 가능한 워크로드의 성능 분석을 수행하여 각 클라우드의 컴퓨팅 및 스토리지 옵션에 대한 워크로드 성능과 TCO를 모두 예측하고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성능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옵션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멀티 클라우드 전략을 통해 조직은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클라우드 솔루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각 클라우드가 제공하는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고 공급업체 종속을 최소화하며 더 많은 최적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기업이 멀티 클라우드 전략을 쉽게 채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은 바로 이 시대의 필요성입니다.

 

멀티 클라우드 전략을 이해하기 전에 퍼블릭, 프라이빗 및 하이브리드와 같은 다양한 유형의 클라우드를 구별하는 것이 좋습니다.

 

퍼블릭 클라우드는 Amazon, Microsoft, Google 및 IBM과 같은 회사에서 제공하며 구독 기반 또는 종량제 모델로 지불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프라이빗 클라우드는 단일 회사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직의 고유한 인프라와 사용 사례에 맞게 설계되었으며 코로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이터 센터 또는 온프레미스에 배포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는 최소한 하나의 퍼블릭 클라우드와 하나의 프라이빗 클라우드 서비스를 결합한 것입니다. 그들은 고유한 실체이지만 다른 기술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단일 클라우드 모델이 다양한 비즈니스 전반의 다양한 요구 사항과 워크로드를 충족할 수 없기 때문에 다양한 비즈니스 및 기술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데이터와 워크로드를 위한 최적의 장소를 찾는 기업이 증가함에 따라 멀티 클라우드 개념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단위. 멀티 클라우드는 단순히 여러 클라우드를 병렬로 사용하는 것 이상입니다. 사용 가능한 각 클라우드 기술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포괄적인 전략입니다. 많은 회사에서 이미 서로 다른 클라우드 기술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기술을 하나의 우산으로 통합하는 방법에 대한 질문이 발생합니다. IT 팀은 통합 멀티 클라우드를 향한 다음 단계를 수행하기 위한 아이디어, 전략 및 솔루션을 찾고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은 클라우드 채택 과정에서 IT 팀이 클라우드의 유연성을 최대한 활용하여 클라우드 구축에 중요한 세 가지 핵심 기술의 도움으로 멀티 클라우드 전략을 채택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팁입니다. 멀티 클라우드 환경.

 

레거시 도구는 새로운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작업하는 데 호환되지 않기 때문에 조직이 클라우드로, 클라우드에서, 클라우드 조합 간에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을 채택해야 합니다. 멀티 클라우드 인프라는 기업에 빠른 속도로 혁신하는 데 필요한 유연성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그 이유는 다양한 개별 클라우드 공급자가 제공하는 특정 서비스 집합에 묶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결과적으로 기업이 혁신을 선택하는 방식은 고유합니다.

 

그러나 멀티 클라우드 시나리오용으로 특별히 설계되지 않은 소프트웨어와 도구를 사용하는 것은 멀티 클라우드의 이점을 완전히 거부하는 매우 실망스러운 프로세스가 될 수 있습니다. 진정한 멀티 클라우드 전략을 효과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조직은 레거시 도구를 새로운 환경에 통합하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 대신 미래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솔루션을 도입해야 합니다. 그곳에서 대부분의 기업은 하나 이상의 클라우드 플랫폼을 사용하여 워크로드와 데이터를 이상적인 위치에 유지하면서 완벽하게 보호합니다.

 

멀티 클라우드는 모든 플랫폼에서 최대한의 가치를 얻을 수 있는 비즈니스에 큰 이점을 제공하지만 동시에 데이터 및 클라우드 스토리지 관리에 대한 장벽을 제거해야 하는 새로운 과제를 안겨줍니다. 이점을 극대화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조직은 로컬 환경과 클라우드 환경 간의 격차를 해소하고 사용자가 단일 통합 관리로 전 세계의 프라이빗 및 퍼블릭 클라우드에 있는 데이터를 결합할 수 있는 확장형 스토리지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데이터의 물리적 위치에 관계없이 관리 인터페이스에서 데이터를 저장, 보호 및 검색할 수 있습니다.

 

멀티 클라우드 솔루션을 선택한다는 것은 비용 절감 전략을 선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각 클라우드 제공업체는 다양한 가격 패키지로 다양한 스토리지 옵션을 제공하므로 기업은 매우 흥미로운 가격으로 워크로드 성능 요구 사항을 쉽게 충족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멀티 클라우드를 보유하는 것은 벤더 종속을 방지하는 데에도 유리합니다.

 

멀티 클라우드 전략을 통해 조직은 각 클라우드가 제공하는 최고의 이점을 활용하고 공급업체 종속을 최소화하며 더 많은 최적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클라우드 솔루션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