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aS( Software as a Service)는 인터넷을 통해 서비스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방법

Wirter 저널리스트

SaaS( Software as a Service)는 인터넷을 통해 서비스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방법

SaaS( Software as a Service)는 인터넷을 통해 서비스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방법입니다.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유지 관리하는 대신 인터넷을 통해 액세스하기만 하면 복잡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관리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SaaS(Software as a Service)는 클라우드 공급자가 응용 프로그램을 호스팅하고 인터넷을 통해 최종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소프트웨어 배포 모델입니다. 이 모델에서 ISV(독립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는 타사 클라우드 공급자와 계약하여 애플리케이션을 호스팅할 수 있습니다. 또는 Microsoft와 같은 대기업의 경우 클라우드 공급자가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일 수도 있습니다.


SaaS는 IaaS (Infrastructure as a Service) 및 PaaS ( Platform as a Service )와 함께 클라우드 컴퓨팅의 세 가지 주요 범주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IT 전문가, 비즈니스 사용자 및 개인 사용자가 SaaS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합니다. 제품은 Netflix와 같은 개인 엔터테인먼트에서 고급 IT 도구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IaaS 및 PaaS와 달리 SaaS 제품은 B2B 및 B2C 사용자 모두에게 자주 마케팅됩니다.


최근 McKinsey & Company 보고서에 따르면 기술 산업 분석가들은 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 시장 의 추가 성장을 예측 하고 2024년까지 SaaS 제품 시장이 2,00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