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aS 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Wirter 저널리스트

SaaS 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cloudhwang 0 286

SaaS 서비스로서의 소프트웨어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SaaS는 클라우드 제공 모델을 통해 작동합니다. 소프트웨어 제공자는 자체 서버, 데이터베이스, 네트워킹 및 컴퓨팅 리소스를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 및 관련 데이터를 호스팅하거나 클라우드 제공자가 제공자의 데이터 센터에서 애플리케이션을 호스팅하도록 계약하는 ISV일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네트워크에 연결된 모든 장치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SaaS 애플리케이션은 일반적으로 웹 브라우저를 통해 액세스합니다.


결과적으로 SaaS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회사는 소프트웨어의 설정 및 유지 관리 업무를 수행하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기성 솔루션인 소프트웨어에 액세스하기 위해 구독료를 지불하기만 하면 됩니다.


SaaS는 응용 프로그램 서비스 공급자( ASP ) 및  공급자가 고객의 소프트웨어를 호스팅하고 인터넷을 통해 승인된 최종 사용자에게 전달하는 주문형 컴퓨팅 소프트웨어 전달 모델 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주문형 소프트웨어 SaaS 모델에서 공급자는 SaaS 배포를 위해 특별히 만든 응용 프로그램의 단일 복사본에 대한 네트워크 기반 액세스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애플리케이션의 소스 코드는 모든 고객에게 동일하며 새로운 기능이 출시되면 모든 고객에게 롤아웃됩니다. 서비스 수준 계약( SLA )에 따라 각 모델에 대한 고객 데이터는 로컬, 클라우드 또는 로컬과 클라우드 모두에 저장될 수 있습니다.


조직은 API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SaaS 애플리케이션을 다른 소프트웨어와 통합할 수 있습니다 . 예를 들어, 기업은 자체 소프트웨어 도구를 작성하고 SaaS 공급자의 API를 사용하여 이러한 도구를 SaaS 제품과 통합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