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aS 과제 및 위험

Wirter 저널리스트

SaaS 과제 및 위험

SaaS 과제 및 위험

SaaS는 또한 기업이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해당 소프트웨어를 계속 실행하고, 정확한 청구를 추적 및 보고하고, 기업 데이터를 위한 안전한 환경을 촉진하기 위해 외부 공급업체에 의존해야 하기 때문에 몇 가지 잠재적인 위험과 과제를 제기합니다.


고객이 통제할 수 없는 문제 . 공급자가 서비스 중단을 경험하거나, 서비스 제안에 원치 않는 변경을 부과하거나, 보안 위반을 경험할 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고객의 SaaS 제안 사용 능력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사전에 완화하기 위해 고객은 SaaS 공급자의 SLA를 이해하고 적용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고객은 버전 관리를 제어할 수 없습니다. 공급자가 새 버전의 응용 프로그램을 채택하면 고객이 새 버전을 원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고객에게 배포됩니다. 이를 위해 조직에서 교육을 위한 추가 시간과 리소스를 제공해야 할 수 있습니다.

공급업체 전환이 어렵습니다. 모든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를 사용할 때와 마찬가지로 공급업체를 전환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공급업체를 전환하려면 고객이 매우 많은 양의 데이터를 마이그레이션해야 합니다. 또한 일부 공급업체는 독점 기술 및 데이터 유형을 사용하므로 서로 다른 클라우드 제공업체 간의 고객 데이터 전송이 더욱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공급업체 종속 은 이러한 조건으로 인해 고객이 서비스 제공업체 간에 쉽게 전환할 수 없는 경우입니다.

보안. 클라우드 보안은 종종 SaaS 애플리케이션의 중요한 과제 로 인용됩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