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시장과 기술 환경 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변화 는 SaaS의 수용과 성장을 촉진

Wirter 저널리스트

소프트웨어 시장과 기술 환경 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변화 는 SaaS의 수용과 성장을 촉진

cloudhwang 0 958

소프트웨어 시장과 기술 환경 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변화 는 SaaS의 수용과 성장을 촉진했습니다.


관련 사례(예: 웹 디자인 ) 의 확산과 함께 응용 프로그램에서 웹 기반 사용자 인터페이스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기존 클라이언트-서버 응용 프로그램의 필요성이 지속적으로 감소했습니다. 결과적으로 팻 클라이언트 를 기반으로 하는 소프트웨어에 대한 기존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의 투자 는 단점이 되었고(지속적인 지원을 요구함) 더 "현대적"으로 인식되는 사용자 경험 을 제공하는 새로운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의 문을 열었습니다.

웹 페이지 기술( HTML , JavaScript , CSS )의 표준화, 웹 개발 의 대중화 , Ruby on Rails 또는 Laravel ( PHP ) 과 같은 웹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 의 도입 및 편재로 인해 새로운 소프트웨어 개발 비용이 점차 감소했습니다. 서비스를 제공하고 새로운 공급자가 기존 공급업체에 도전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광대역 인터넷 액세스 의 보급률이 높아짐에 따라 중앙에서 호스팅되는 원격 애플리케이션이 사내 소프트웨어에 필적하는 속도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웹 스택의 일부로 HTTPS 프로토콜 의 표준화는 대부분의 일상적인 애플리케이션에 충분한 보편적으로 사용 가능한 경량 보안 을 제공했습니다.

REST( Representational State Transfer ) 및 SOAP 와 같은 경량 통합 프로토콜 의 도입 및 폭넓은 수용은 SaaS 애플리케이션(클라우드에 상주)과 광역 네트워크를 통한 내부 애플리케이션 및 기타 SaaS 애플리케이션 간의 경제적인 통합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