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 KMS(Key Management Service)는 암호화 작업에 사용되는 키를 쉽게 생성하고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관리형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고가용성 키 생성, 스토리지, 관리 및 감사 솔루션을 제공

AWS KMS(Key Management Service)는 암호화 작업에 사용되는 키를 쉽게 생성하고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하…

cloudhwang 0 1008

AWS KMS는 암호화 작업에 사용되는 키를 쉽게 생성하고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관리형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고가용성 키 생성, 스토리지, 관리 및 감사 솔루션을 제공하므로, 이를 통해 자체 애플리케이션 내 데이터를 암호화 또는 디지털 방식으로 서명하거나, AWS 서비스 전체에서 데이터의 암호화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AWS KMS(Key Management Service)를 사용하면 손쉽게 암호화 키를 생성 및 관리하고 다양한 AWS 서비스와 애플리케이션에서의 사용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AWS KMS는 FIPS 140-2에 따라 검증되었거나 검증 과정에 있는 하드웨어 보안 모듈을 사용하여 키를 보호하는 안전하고 복원력 있는 서비스입니다. 또한, AWS KMS는 AWS CloudTrail과도 통합되어 모든 키 사용에 관한 로그를 제공함으로써 각종 규제 및 규정 준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게 지원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