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8]DB손해보험 고객이벤트

[2108]DB손해보험 고객이벤트

8월 고객대상 회사에서 이벤트를 기획


7월 14일 KB금융그룹 게더타운 활용 기사 참고, 

고객이벤트 - 이벤트 기획 및 맵 제작 템플릿을 수정하면서, 임파서블 타일 삭제 하는 법 한시간 걸림.. 

10시간 고민하고 간단한 사용법 터득. 

 

온라인 이벤트는 고객들이 게더타운과 무방하게 참여 하는 형태 비대면이지만 대면같은 서비스 제공/경험 을 위해 게더타운 상담 서비스를 운영

( 게더타운 상담 8.12~8.26 / 그래도 운영 목적을 달성한건.... 기자가 해당 사항을 언급해줘서 나름의 목적은 달성)

 

  첨에는 홍보 목적(만들고 고객대상운영하냐 하실 수도 있지만.... 포토샵도 안쓰고.... PPT로 이미지 만들어서 넣음)

 

운영하면서..... 게더타운의 가장 큰 핵심은 맵을 이쁘게 만드는게 아니란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쁜것만 본다고 하면 제페토나 이프랜드가 맞을거 같고 게더타운의 핵심은 커뮤니케이션인것 같습니다.

 

줌에다가 공간을 부여하여 즐거운 커뮤니케이션을 구현한 것이 가장 크다 생각....

그래서 금번 이벤트 기반으로 앞으로도 고객 소통 창구로 자리 잡을 수 있음

 

고객상담 형태로 운영하다 보니 

그 상담을 담당할 직원을 배치하는게 힘들었구요

그 직원들에게 개별적으로 게더타운 내 커뮤니케이션 방법 교육하고... 하는게 힘들고 재미 있었음. 


 

#DB손해보험

 

https://moneys.mt.co.kr/news/mwView.php?no=2021083010548081073 전민준기자

 

http://www.finomy.com/news/articleView.html?idxno=98605 임대현기장

 

https://www.ebn.co.kr/news/view/1498023/?sc=Naver 안다정기자

 

https://www.ajunews.com/view/20210831174630540 최석범기자

 

https://cnews.fntimes.com/html/view.php?ud=2021090111463191548a55064dd1_18 전하경기자

 

http://www.insnews.co.kr/design_php/news_view.php?num=66735&firstsec=1&secondsec=13 이소라기자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