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Kinesis Video Streams

Amazon Kinesis Video Streams

cloudhwang 0 361

Amazon Kinesis Video Streams는 디바이스에서 AWS 클라우드로 라이브 비디오를 스트리밍하거나 실시간 비디오 처리 또는 배치 지향 비디오 분석을위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완전 관리 형 AWS 서비스입니다. Kinesis 비디오 스트림은 비디오 데이터를 위한 스토리지가 아닙니다. 클라우드를 통해 비디오 스트림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AWS Management Console에서 라이브 스트림을 모니터링하거나 Kinesis Video Streams API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라이브 비디오를 표시하는 자체 모니터링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Kinesis Video Streams를 사용하면 스마트 폰, 보안 카메라, 웹캠, 자동차에 내장된 카메라, 드론 및 기타 소스를 포함하여 수백만 개의 소스에서 방대한 양의 라이브 비디오 데이터를 캡처 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데이터, 열 화상 이미지, 깊이 데이터, RADAR 데이터 등과 같은 비 비디오 시간 직렬화 데이터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소스에서 Kinesis 비디오 스트림으로 라이브 비디오 스트림으로 데이터를 프레임 단위로 액세스 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지연 시간이 짧은 처리를 위해 실시간으로. Kinesis 비디오 스트림은 소스에 구애받지 않습니다. 컴퓨터의 웹캠에서 비디오를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GStreamer 라이브러리 또는 RTSP를 사용하는 네트워크의 카메라에서 지정된 보존 기간 동안 미디어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저장하도록 Kinesis 비디오 스트림을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Kinesis 비디오 스트림은 이 데이터를 자동으로 저장하고 저장시 암호화합니다. 또한 Kinesis Video Streams는 생산자 타임 스탬프와 처리 타임 스탬프를 기반으로 저장된 데이터를 타임 인덱스합니다. 비디오 데이터를 주기적으로 일괄 처리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거나 다양한 사용 사례에 대해 기록 데이터에 임시로 액세스해야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실시간 또는 배치 중심의 맞춤형 애플리케이션은 Amazon EC2 인스턴스에서 실행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은 오픈 소스 딥 러닝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처리하거나 Kinesis 비디오 스트림과 통합된 타사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mazon Kinesis Video Streams는 디바이스에서 AWS 클라우드로 라이브 비디오를 스트리밍하고 지속적으로 저장할 수 있는 완전 관리 형 AWS 서비스입니다. 그런 다음 실시간 비디오 처리를 위한 고유 한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거나 배치 지향 비디오 분석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프로듀서

데이터를 Kinesis 비디오 스트림에 넣는 모든 소스. 제작자는 보안 카메라, 신체 착용 카메라, 스마트 폰 카메라 또는 대시 보드 카메라와 같은 모든 비디오 생성 장치 일 수 있습니다. 제작자는 오디오 피드, 이미지 또는 RADAR 데이터와 같은 비 비디오 데이터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 단일 제작자가 하나 이상의 비디오 스트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디오 카메라는 비디오 데이터를 한 Kinesis 비디오 스트림으로 푸시하고 오디오 데이터를 다른 Kinesis 비디오 스트림으로 푸시 할 수 있습니다. Kinesis Video Streams Producer 라이브러리 – 장치에 설치 및 구성할 수 있는 사용하기 쉬운 소프트웨어 및 라이브러리 세트. 이러한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면 실시간, 몇 초 동안 버퍼링 한 후 또는 실제 미디어 업로드와 같은 다양한 방식으로 비디오를 안전하게 연결하고 안정적으로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 Kinesis 비디오 스트림
 실시간 비디오 데이터를 전송하고, 선택적으로 저장하며, 실시간 및 배치 또는 애드혹 기반으로 데이터를 소비할 수 있는 리소스입니다. 일반적인 구성에서 Kinesis 비디오 스트림에는 하나의 제작자만 데이터를 게시합니다. 스트림은 깊이 감지 피드, RADAR 피드 등과 같은 오디오, 비디오 및 유사한 시간 인코딩 된 데이터 스트림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AWS Management Console을 사용하거나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AWS SDK를 사용하여 Kinesis 비디오 스트림을 생성합니다. 여러 개의 독립적 인 애플리케이션이 Kinesis 비디오 스트림을 병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소비자
 Kinesis 비디오 스트림에서 프래그먼트 및 프레임과 같은 데이터를 가져와서 보고 처리하거나 분석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소비자를 Kinesis 비디오 스트림 애플리케이션이라고 합니다. Kinesis 비디오 스트림에서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소비 및 처리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작성하거나 지연 시간이 짧은 처리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 데이터가 지속적으로 저장되고 시간 색인화 된 후 애플리케이션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소비자 애플리케이션을 생성하여 Amazon EC2 인스턴스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Kinesis 비디오 스트림 파서 라이브러리 – Kinesis 비디오 스트림 애플리케이션이 지연 시간이 짧은 방식으로 Kinesis 비디오 스트림에서 미디어를 안정적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또한 미디어의 프레임 경계를 분석하여 응용 프로그램이 프레임 자체를 처리하고 분석하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