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컴퓨팅 이점

Cloud Lexicon (사전)

클라우드컴퓨팅 이점

민첩성
클라우드를 통해 광범위한 기술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더 빠르게 혁신하고 상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컴퓨팅, 스토리지 및 데이터베이스와 같은 인프라 서비스부터 사물 인터넷, 기계 학습, 데이터 레이크 및 분석 등에 이르기까지 필요에 따라 리소스를 빠르게 구동할 수 있습니다.
단 몇 분 만에 기술 서비스를 배포할 수 있으며 이전보다 몇 백배나 더 빠르게 아이디어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자유롭게 실험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테스트하여 고객 경험을 차별화하고, 비즈니스를 혁신할 수 있습니다.

탄력성
클라우드 컴퓨팅을 사용하면 향후 최고 수준의 비즈니스 활동을 처리하기 위해 리소스를 사전에 오버 프로비저닝할 필요가 없습니다 대신 실제로 필요한 만큼 리소스를 프로비저닝하면 됩니다. 비즈니스 요구가 변화함에 따라 이러한 리소스를 확장하거나 축소하여 용량을 즉시 늘리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비용 절감
클라우드를 통해 자본 비용(데이터 센터, 물리적 서버 등)을 가변 비용으로 전환하고, 사용한 만큼만 IT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규모의 경제 덕분에 직접 운영할 때보다 가변 비용이 훨씬 더 저렴합니다.

몇 분 만에 전 세계에 배포
클라우드를 사용하면 몇 분 만에 새로운 지리적 리전으로 확장하고 전 세계에 배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WS는 전 세계에 인프라가 있으므로 사용자는 클릭 몇 번으로 여러 물리적 위치에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을 최종 사용자와 근접하게 배치하면 지연 시간이 단축되고 사용자 경험이 향상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