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P - Next Generation IT Services Provider

MSP - Next Generation IT Services Provider

cloudhwang 0 560

MSP는 비즈니스 요구에 적합하고 민첩하며 유연한 하나의 관리 형 클라우드 서비스에 모두 들어 있습니다. 비즈니스의 클라우드를 관리하는 MSP가 제공합니다. 또한 클라우드 인프라가 항상 편리하고 최적화되고 신뢰할 수 있도록 집중하고 보장합니다.


MSP는 클라우드 서버, 물리적 서버, 스토리지 시스템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다양한 장치에 대해 경고, 보안, 패치 관리, 데이터 백업 및 복구 및 가용성 관리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MSP는 기업이 어려움없이 클라우드 컴퓨팅의 잠재력을 활용할 수있는 서비스입니다.


모든 신기술의 전문가가되는 것입니다. 

MSP를 사용하는 회사는 훌륭한 애플리케이션과 신제품을 구축하고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는 데 핵심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MSP는 조직에 보안을 제공하고 더 좋고 비용 효율적인 패키지로 전용 사설 클라우드를 제공합니다. MSP를 사용하는 조직은 서버 결함 및 다운 타임을 해결하는 대신 비즈니스 운영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MSP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인프라 모니터링 및 관리

감독 및 알림 서비스

바이러스 백신 및 경계 관리

SLA 관리 서비스

결제 관리

DevOps

백업 서비스

DR 서비스

인프라 자문 서비스


이것은 모든 분야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금융 서비스

보건 의료

고등 교육

전문 서비스 제공 업체

정부 및 공공 부문

중소기업


왜 CLOUD MSP인가?


MSP 서비스는 모든 규모의 고객에게 예측 가능성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비용을 지원하고 MSP가 사전 예방 적 접근 방식을 취하기 때문에 문제 발생을 확인하고 예방할 수 있으므로 비즈니스 운영이 왜곡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MSP 서비스는 백업, 패치, 복구 및 보안과 같은 문제를 해결하여 비즈니스 기업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수있는 문제를 제거합니다. MSP 서비스 초점 및 규모. MSP의 핵심 비즈니스는 잘 정의 된 도구 및 프로세스 세트를 사용하여 가능한 한 효과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MSP는 IT 부서의 추가 역할을하여 일상적인 IT 인프라를 관리하고 연중 무휴 24 시간 IT 직원이 고 가치 프로젝트에 집중할 수 있도록합니다. 시스템을 사전에 감독하고 유지 관리함으로써 MSP 서비스는 많은 기술적 문제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MSP 서비스는 시스템의 프로세스 및 관리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MSP 서비스는 컨설턴트 유형의 시간 및 청구 모델보다 더 많은 비용 예측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항상 비용 효율적입니다.


MSP의 장점


Consistent availability 일관된 가용성 : 고 가용성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 구조로 설계되었으며 다양한 서버, SAN (Storage Area Network) 및 스토리지 보호를 통해 효과적인 이중화를 사용하여 안정적인 장애 복구 보호를 제공합니다.


Automated resource balancing and failover 자동화 된 리소스 밸런싱 및 페일 오버 : 호스트가 작동을 멈춘 경우 클라우드 서버는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한 인프라로 인해 유리합니다. 하드웨어 호스트 간의 페일 오버 및 리소스 밸런싱은 가상화 수준에서 자동으로 관리되며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를 관리하고 업데이트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Creates a hybrid of virtual and physical servers 가상 및 물리적 서버의 하이브리드 생성 :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베이스 엔진은 클라우드 서버와 전용 네트워크를 공유 할 수 있으므로 동일한 시스템에 가상 및 물리적 서버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Affordable 경제성 : 관리 형 클라우드의 비용은 대부분의 공용 클라우드만큼 효과적입니다. 리소스 및 서비스도 사용량에 따라 청구됩니다.


Customization사용자 지정 –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따라 관리되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완전히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가 운영되는 요구 사항 및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공급자가 설계하고 구현하고 있습니다. 클라이언트가 클라우드 솔루션을 관리하는 방식을 부지런히 모니터링 할 수있는 공급자가 솔루션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클라우드 솔루션의 기술적 특성으로 인해 발생하는 프로세스를 더욱 쉽게하기 위해 기술적 세부 정보를 얻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기업에 중요한 이유 


인증 된 전문가는 데이터를 보호하고 시간을 절약하여 핵심 비즈니스 구축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데이터를 보호하고 환경의 보안을 보장하고 자동 확장과 같은 탁월한 클라우드 기능을 활용하는 임박한 위협과 섬세한 프로젝트 해결 방법을 식별합니다.

따라서 일부 변경 사항을 설계 할 때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속도, 혁신, 민첩성을 높일 수 있으며, AWS 클라우드 솔루션은 워크로드의 수명주기를 관리하는데도 도움이됩니다.


클라우드 MSP의 주요 이점 :비용 효율적 : 관리 형 클라우드의 일부로 운영과 함께 제공되는 자동화 도구이므로 공용 클라우드를 처리하기 위해 전문가를 고용 할 필요가 없습니다.

프라이빗 클라우드, 프라이빗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정기적으로 최적화 및 관리 하고 리소스에 집중하여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합니다.

인프라 – 글로벌 조직이든 업데이트가 필요한 중요 인프라가있는 조직이든 상관 없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 응용 프로그램 관리는 단순히 아는 것 이상으로 훌륭하게 작동하지만 고유 한 환경에서 작동 방식을 이해합니다.

S의 보 안 - 우리가, 클라우드 보안에 립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한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보호 할 자격증, 경험, 관계 및 방법이 있어야합니다.


다른 이익:

경쟁력 있고 더 큰 투자 수익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위협 방지

자원 비용 절감

기간 단축

가시성 향상

제어 및 유연성 향상

인프라 비용 감소

데이터 센터 관리

DRAAS

서비스 데스크

CIO 자문 서비스

모니터링 기능이있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관리 형 백업 및 OS 시스템 관리

구성 관리


비즈니스를위한 클라우드 기반 기술에서 MSP를 갖는 것의 가치는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올바른 관리 형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자를 찾는 것은 당황 스럽습니다. 이상적인 MSP는 여러 관심 분야를 가지고 있으며 비즈니스의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좋은 MSP는 결코 경제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회사가 누릴 수있는 이점은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