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 Builders 온라인 시리즈 개최안내

AWS Builders 온라인 시리즈 개최안내

mskim 0 519

{이미지:0}


▶ AWS Builders 온라인 시리즈는 무엇인가요?


AWS Builders 온라인 시리즈는 아키텍처 모범 사례, 전문가 팁 및 라이브 데모를 통해 핵심 AWS 개념을 다루는 무료 온라인 이벤트입니다.

이벤트를 통해 사용 사례를 분석하고 효율적인 호스팅, 구축, 테스트 및 배포를 위한 기술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경험이 없어도 관계 없습니다.



▷ AWS Builders 온라인 시리즈에서 어떤 것을 할 수 있나요?


한국어 세션 - AWS 전문가로부터 아키텍쳐와 코드 등 AWS에 대해 학습할 수 있습니다.

기술데모 - 실제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어떻게 도움이 되었는지 알아보고, 단계별 가이드를 통해 데모 기능을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실시간 Q&A - 일대일 실시간 질의응답을 통해 AWS 기술 전문가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참석 증명서 - 4개 이상의 세션을 시청한 분들에게 AWS에서 참석 증명서를 제공합니다.



▶ AWS Builders 온라인 시리즈는 왜 참석해야 하나요?


비용 최적화, 보안,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및 DevOps에 관한 팁과 요령 등 AWS에 대해 새로운 내용을 배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 AWS를 아는 사람만 AWS Builders 온라인 시리즈에 참석할 수 있나요?


AWS Builders 온라인 시리즈는 클라우드를 처음 접하는 사용자부터 클라우드에 익숙한 사용자까지 AWS를 사용하길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석할 수 있습니다.



▶ AWS Builders 온라인 시리즈의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강연 일정은 한국시간으로 2021년 1월 21일(목요일)입니다. Timing 1은 오전 09:00부터 시작되며, Timing 2는 오후 02:00부터 시작됩니다.

자세한 강연 일정 및 주제는 여기(Click!)에서 확인해보세요!



▷ AWS Builders 온라인 시리즈 참가 등록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아래 등록하기를 클릭하시고, 필수사항들을 입력하신 후 제출하시면, 등록완료를 위한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메일을 확인하시고 남은 절차를 완료하시면 최종 등록확인 이메일이 전송되고, 2021년 1월 21일에 최종 메일의 링크를 통해 이벤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등록하기(Click!)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