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널리스트, 라이터, 리포터]ChatGPT 기사

[저널리스트, 라이터, 리포터]ChatGPT 기사

ChatGPT가 모든 작업을 수행하도록 할 수 있는데 누가 언론인을 필요로 합니까?BuzzFeed는 AI를 고용하여 콘텐츠와 퀴즈를 '돕습니다. 반발이 과장된 것입니까, 아니면 대량 실업으로 미끄러운 경사면에 있습니까?지난 달 Dazed 는 챗봇 ChatGPT에게 작가로서의 우리 일자리를 빼앗을 것인지 물었습니다. “언어 모델로서 저는 누구의 일도 맡을 수 없습니다.”라고 우리를 안심시켰습니다. “저는 글을 쓰고 편집하는 등의 작업을 도와줄 수 있는 도구이지만, 인간 작가가 작업에 가져오는 독창성과 독특한 관점을 대체할 수는 없습니다.”

문자 그대로 2주 후: ChatGPT 모회사인 OpenAI가 생산한 인공 지능이 BuzzFeed 에 '고용'되어 미디어 회사의 콘텐츠 및 퀴즈 작업에 투입될 것으로 보입니다. Buzzfeed 가 12월에 인력의 12%를 삭감하지 않았다면 상황 이 그렇게 나빠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OpenAI의 (분명히 인상적인) 언어 생성기가 인간 작가를 대신하여 사용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학생들은 이미 ChatGPT를 사용하여 연구를 수행하고 에세이를 작성하고 있으며 최근 시험 응시 능력이 입증되었습니다 . 프로그래머들은 이것이 기본적인 웹사이트를 작성하거나 코드를 디버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인사말 카드 회사인 Moonpig는 카드에 맞춤형 메시지를 생성하는 것을 시험하고 있습니다(얼마나 로맨틱한지). 1월에 기술 웹사이트 CNET 이  공개되지 않은 AI 도구를 사용하여 몇 달 동안 기사를 작성해 왔다는 사실이 밝혀졌지만 이러한 기사는 종종 인간 편집자의 " 수정이 필요 "했으며 이후 이 계획은 적어도 논란은 사그라든다.

더 읽어보기E-girl 인플루언서들이 Z세대를 군대에 데려가려고 합니다.15분짜리 도시: 디스토피아적 음모인가, 기후 친화적인 낙원인가?지구의 핵이 회전을 멈췄습니다. 그게 무슨 뜻인가요?용감한! 이 여자는 포기했다이것은 불길한 질문으로 이어집니다. ChatGPT가 우리 일자리를 빼앗는 것에 대해 우리에게 거짓말을 했습니까? 인간 작가, 언론인, 심지어 당신이 어떤 White Lotus 캐릭터 가 될지 알려주는 퀴즈 제작자를 대체할 수 있을까요? 트럭 운전이나 공장 작업과 같이 수년 동안 불의의 일선에 있었던 직업처럼 쉽게 저널리즘을 자동화할 수 있으며 이것이 뉴스의 미래에 의미하는 바는 무엇입니까? 최소한 ChatGPT에는 설명이 필요합니다. 

"나는 AI 사용과 인력에 미치는 영향과 관련하여 BuzzFeed가 내린 구체적인 결정에 대해 말할 수 없습니다."라고 ChatGPT 자체는 BuzzFeed 에서 인간 작가를 대체하는 데 AI 또는 이와 유사한 기술이 사용되고 있다는 제안에 직면했을 때 말했습니다. . “그러나 AI와 자동화의 사용 증가가 인간 근로자의 실직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은 많은 산업 분야에서 공통적인 우려 사항입니다. 기업이 AI 채택의 윤리적 영향을 고려하고 근로자를 보호하고 근로자의 권리와 복지가 존중되도록 사전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명백하게 말하면, 이러한 책임은 ChatGPT의 관할권에 속하지 않습니다. 결국 그것은 단지 로봇일 뿐입니다(적어도 그것이 지각력을 얻을 때까지는 우리 손에 더 큰 문제가 있을 것입니다). 지금 당장 진정한 관심사는 회사가 기술을 사용하거나 남용하는 방법과 직원에게 미칠 수 있는 파급 효과입니다. 그렇다면 BuzzFeed 는 ChatGPT와 같은 AI 도구로 무엇을 할 계획입니까? Wall Street Journal 의 보고 에 따르면 회사는 "뉴스룸에서 인간이 만든 저널리즘"을 유지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조나 페레티 최고경영자(CEO)도 AI 기술 도입이 인력 감소로 이어질 수 있다는 주장을 일축하며 대신 "정규직 직원을 보다 효율적이고 창의적으로 만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직원들은 잠재적인 표절(AI는 인터넷에서 스크랩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며 저작권이 있는 자료를 모방하는 것으로 알려짐)부터 향후 계속되는 실직 위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문제에 대해 우려를 제기했습니다 . 이 경우 Peretti는 15년 안에 AI가 "컨텐츠 자체를 생성, 개인화 및 애니메이션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하면서 그리 안심하지 않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AI의 개발 및 배치를 따라잡아 왔다면 AI와 "협업"할 기회를 제공받는 언론인의 회의론은 그다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하나 는 텍스트를 이미지로 변환하는 앱과 점점 더 경쟁하게 되는 시각 예술가들의 두려움 을 반영하여 창조 산업이 AI 붐 속에서 기대했던 만큼 안전한 피난처가 아님을 증명합니다.

물론 이것은 쌍방적인 대화이며, 다른 사람들은 새로운 기술에 대한 비관론이 역사 전반으로 거슬러 올라간다고 주장합니다. 최초의 공장은 손으로 직물을 만드는 사람들의 생계를 위협했다는 이유로 공격을 받았고, 그것은 원고를 손으로 복사하는 것이었고 카메라는 1800년대 중반 회화의 죽음으로 청구되었습니다. 이 노동자들의 두려움 중 많은 부분도 사실로 판명되었지만 그것이 오늘날 우리가 모든 새로운 소설을 손으로 복사하는 것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당연히 아니. 대신, 우리는 새로운 기술을 활용하기 위해 직장 생활을 재편했고, 많은 경우에 이것은 19세기 직조공(중세 수도승은 고사하고)이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새로운 직업을 발명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AI의 부상은 우리가 가치 있고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작업의 종류를 재정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지지자들은 주장합니다. 체크박스를 선택하고 일반 콘텐츠를 만들어내는 데 드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므로 아마도 작가는 AI가 특히 잘하지 못하는 작업의 창의적이거나 재미있거나 혁신적인 요소에 더 집중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게 그렇게 나쁜 일일까요? CNET 의 AI 기사 에서 발생한 오류와 표절 , 그리고 기술을 계속 괴롭히는 내장된 편견을 감안할 때 편집자의 직업도 곧 아무데도 갈 것 같지 않습니다.

훨씬 더 유토피아적인 전망은 AI가 로봇 이 우리의 일을 대신 하는 노동 후 사회( 일명 완전 자동화된 사치 공산주의)를 안내할 수 있으며 그에 따라 부와 시간이 재분배되어 우리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업계는 중단 없이 진행됩니다. 그러나 "유토피아"는 여기서 중요한 단어인 것 같습니다. 우리가 과거의 기술적 도약에서 배운 것이 있다면, 그 결과는 대중의 삶을 더 편안하게 만드는 것과 거의 관련이 없으며, 종종 언급된 기술을 통제하는 사람들, 즉 공장 소유주와 인쇄기 거물들의 손에 부를 집중시키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말하다.

OpenAI 발표 이후 BuzzFeed 주식이 급등 함에 따라 (실수하지 마십시오. 다른 회사의 자동화된 저널리즘이 뒤따를 것이 확실합니다) 누가 보상을 받을지 주시할 가치가 있습니다. AI가 정말 작가를 위한 새로운 창의적 경로를 열어줄까요, 아니면 단순히 미디어 회사가 더 낮은 비용으로 더 많은 것을 대량 생산하도록 허용할까요? 그것은 우리의 일과 삶의 균형에 절실히 필요한 교정을 제공할 것인가, 아니면 자본주의가 단순히 그 격차를 메우기 위해 확장할 것인가? 이것은 중요한 질문이며 불행히도 ChatGPT에는 답이 없습니다. 아직.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