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tGPT, 100만 명의 사용자 도달 5일 (Feat: 넷플릭스 3.5년)

ChatGPT, 100만 명의 사용자 도달 5일 (Feat: 넷플릭스 3.5년)

cloudhwang 0 289

서비스 자체에서 나온 정보 에 따르면 AI 도구인 ChatGPT는 지난해 11월 출시된 지 불과 5일 만에 100만 명의 사용자를 확보했다. 인간과 유사한 텍스트를 생성할 수 있는 대화형 AI 봇은 단편 소설, 산문, 음악 및 기말 보고서 작성에서 기본 코드 프로그래밍, 수학 문제 해결 및 번역 수행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용도로 사용되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설립자 빌 게이츠는 이미 ChatGPT와 같은 AI 기술 이 화이트칼라 일자리를 대체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 Microsoft는 어제 ChatGPT를 만든 미국 회사인 OpenAI 에 수백만 달러를 투자했다고 확인했습니다 .

다른 대중적인 온라인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백만 명의 사용자 마크를 달성하는 데 훨씬 더 오래 걸렸습니다 . Instagram은 가장 가까운 것들 중 하나입니다. 이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서비스는 앱 다운로드를 기준으로 측정했지만 단 2.5개월 만에 사용자 100만 명을 달성했습니다. Spotify와 Dropbox도 각각 5개월과 7개월 만에 빠르게 위업을 달성했습니다. ChatGPT와 같은 서비스는 즉각적인 실용성을 제공합니다. Instagram 외에도 소셜 미디어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백만 명의 사용자를 확보하는 데 시간이 조금 더 걸렸습니다. 그러나 차트에 포함된 것들도 15년 이상 전에 설립되었으며 데이터에서 수집할 수 있는 또 다른 발전을 보여줍니다.

Netflix 가 1999년 구독 서비스로 시작 되었을 때 스트리밍과 영화 우편 주문 서비스의 경우 100만 명의 사용자가 아직 3.5년 뒤에 있었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