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T-3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GPT-3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cloudhwang 0 251

GPT-3 구현의 가장 주목할만한 예 중 하나는 ChatGPT 언어 모델입니다. ChatGPT는 인간의 대화에 최적화된 GPT-3 모델의 변형입니다. 즉, 후속 질문을 하고, 실수를 인정하고, 잘못된 전제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ChatGPT는 사용자 피드백을 수집하기 위해 연구 프리뷰 기간 동안 대중에게 무료로 공개되었습니다. ChatGPT는 부분적으로 유해하거나 기만적인 응답의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또 다른 일반적인 예는 Dall-E 입니다. Dall-E는 GPT-3의 120억 매개변수 버전을 기반으로 구축된 AI 이미지 생성 신경망입니다. Dall-E는 텍스트-이미지 쌍의 데이터 세트에 대해 교육을 받았으며 사용자가 제출한 텍스트 프롬프트에서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ChatGPT와 Dall-E는 OpenAI에서 개발했습니다.

ChatGPT는 사용자가 메시지를 표시했을 때 일부 예제 코드에서 버그를 발견했습니다.프로그래밍 코드가 텍스트의 한 형태이기 때문에 GPT-3는 몇 개의 예제 코드 텍스트만 사용하여 오류 없이 실행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코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제안된 텍스트를 사용하여 한 개발자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프로토타이핑 도구인 Figma를 GPT-3와 결합하여 한두 문장으로 설명하여 웹 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GPT-3는 제안된 텍스트로 URL을 제공하여 웹사이트를 복제하는 데에도 사용되었습니다. 개발자는 코드 스니펫, 정규 표현식, 텍스트 설명의 도표 및 차트, Excel 기능 및 기타 개발 응용 프로그램을 생성하는 등 여러 가지 방법으로 GPT-3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GPT-3는 의료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2년 한 연구 에서는 환자의 말에서 언어 장애와 같은 일반적인 증상을 감지하여 치매와 같은 신경 퇴행성 질환의 진단을 돕는 GPT-3의 능력을 탐구했습니다.

GPT-3는 또한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밈, 퀴즈, 요리법, 연재 만화, 블로그 게시물 및 광고 카피를 만듭니다.

음악, 농담 및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작성합니다.

상황에 맞는 새로운 텍스트로 사람이 컴퓨터에 입력하는 모든 텍스트에 응답하여 대화 작업을 자동화합니다.

텍스트를 프로그래밍 명령으로 변환합니다.

프로그래밍 명령을 텍스트로 변환합니다.

감정 분석 수행 ;

계약에서 정보를 추출합니다.

텍스트 설명을 기반으로 16진수 색상을 생성합니다.

상용구 코드 작성;

기존 코드에서 버그 찾기

모의 웹 사이트;

간단한 텍스트 요약을 생성합니다.

프로그래밍 언어 간 번역; 그리고

악의적인 프롬프트 엔지니어링 및 피싱 공격을 수행합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