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tGPT가 일자리를 훔칠까요?

ChatGPT가 일자리를 훔칠까요?

cloudhwang 0 311

ChatGPT와 같은 AI 도구가 방해할 수 있는 작업에는 데이터 입력 및 처리, 간단한 고객 서비스 역할, 특정 종류의 콘텐츠 생성을 포함하여 쉽게 자동화할 수 있는 반복적이거나 일상적인 작업이 포함됩니다.

2020년 세계 경제 포럼의 미래 직업 보고서는 2025년까지 8,500만 개의 일자리 가 AI와 로봇공학에 의해 대체될 수 있지만 이러한 변화로 인해 또 다른 9,700만 개의 일자리가 생길 수 있다고 추정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혼란은 저임금 근로자, 여성 및 젊은 사람들에게 더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동일하지 않을 것입니다.

Minderoo Center for Technology and Democracy의 전무이사인 Gina Neff는 Context에 "ChatGPT는 창의적인 전문가를 곧 해고시킬 것 같지 않습니다. 기술은 아직 목적에 적합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AI는 많은 다양한 직업을 없애기보다는 직업에서 우리가 하는 일을 바꿀 가능성이 더 높다"고 말하면서 직업이 완전히 중단되지 않고 새로운 기술을 중심으로 이동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창조적인 사람들은 ChatGPT가 제기하는 위협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가수 닉 케이브(Nick Cave) 는 ChatGPT가 "닉 케이브 스타일로" 작곡한 노래에 대해 "인간이라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기괴한 조롱"이라고 일축했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