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 비용을 줄일 수 있는 10가지 방법

'$miniclub_admin[mb_id]'"); } //-------------------------------------------------------- // 자신에 대한 정보 얻기 //-------------------------------------------------------- // 클럽에 대한 본인의 가입정보 얻어오기 $miniclub_user = sql_fetch("select * from g5_miniclub_member where miniclub_table = '$tablename' and mb_id = '$member[mb_id]' "); $miniclub_user_now = $status_name[$miniclub_user[status]]; // 현재 클럽내 등급 if(!$miniclub_user[status]) $miniclub_user_now = "클럽 미가입"; // 그룹관리자인지 얻기 $group_info = sql_fetch("select * from g5_group where gr_id = '$miniclub[gr_id]' "); // 본인 관리자 여부에 대한 변수 출력 if($is_admin or $miniclub[bo_admin]==$member[mb_id] or $group_info[gr_admin]==$member[mb_id] or ($miniclub_user[status] and $miniclub_user[status] < 3) ) { $miniclub_isadmin = 'yes'; } else { $miniclub_isadmin = 'no'; } ?>
비용 관리

Basic | AWS 비용을 줄일 수 있는 10가지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cloudhwang 작성일20-04-09 17:17 조회1,459회 댓글0건

본문

AWS의 광범위한 서비스 및 요금 옵션은 비용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따라 성능과 용량을 유지할 수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AWS의 기본 비용 최적화 프로세스는 동일하지만 AWS 비용 및 사용량을 모니터링하고, 데이터를 분석하여 절감 효과를 찾고, 절감 효과를 실현하기위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이 블로그에서는 사용자 요구의 변화에 ​​따라 비용을 절감하는보다 전술적 인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비용을 줄이기위한 조치를 취하기 전에 소비중인 AWS 서비스의 비용을 찾으십시오. AWS 프리 티어는 고객에게 탐구하고 서비스는 각 서비스에 대해 지정된 한계까지 무료로 AWS를 시도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비디오 의 단계를 사용하여  프리 티어 제한을 초과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음으로  AWS Cost Explorer 를 사용하여 AWS 비용 및 사용량을보고 분석하십시오. 이 도구는 높은 수준 (예 : AWS 계정, AWS 서비스) 또는 리소스 수준 (예 : EC2 인스턴스 ID)에서 비용 및 사용량을 시각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기본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연결된 계정 별 월별 비용 보고서”를 사용하여 비용이 발생하는 최상위 계정을 식별하십시오. 그런 다음 해당 계정 내 비용에 기여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식별하십시오. “서비스 별 월별 비용 보고서”를 사용하면됩니다. 시간별 및 리소스 수준 단위 및 태그를 사용하여 비용을 발생시키는 최고 리소스를 필터링하고 식별하십시오.

비용 탐색기 자원 레벨 세분성

이제 AWS 비용과 사용량을 이해해야합니다. 다음으로, 기존 AWS 도구 및 서비스를 사용하여 AWS 비용을 줄이기 위해 오늘 할 수있는 10 가지 전술을 살펴 보겠습니다.

# 1 사용률이 낮은 Amazon EC2 인스턴스를 식별하고 중지 또는 권한 부여를 통해 비용을 줄입니다.

AWS Cost Explorer 리소스 최적화  사용  하여 유휴 상태이거나 활용률이 낮은 EC2 인스턴스에 대한 보고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인스턴스를 중지하거나 축소하여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AWS 인스턴스 스케줄러를 사용하면 자동으로 인스턴스가 중지됩니다. AWS Operations Conductor  사용 하여 EC2 인스턴스의 크기를 자동으로 조정하십시오 (비용 탐색기의 권장 사항 보고서를 기반으로 함).

비용 탐색기 권한 부여 권장 사항

AWS Compute Optimizer  사용 하여 인스턴스 제품군 내에서 다운 사이징을 넘어서는 인스턴스 유형 권장 사항을 살펴보십시오. 인스턴스 제품군 내 또는 전체에 걸쳐 다운 사이징 권장 사항, 성능 병목 현상을 제거하기위한 업 사이징 권장 사항 및 Auto Scaling 그룹의 일부인 EC2 인스턴스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 2 사용량이 적은 Amazon EBS 볼륨을 식별하고 스냅 샷을 생성 한 후 삭제하여 비용을 줄입니다.

7 일 동안 활동이 매우 적은 (하루에 1 IOPS 미만) EBS 볼륨은 아마도 사용 중이 아님을 나타냅니다. Trusted Advisor 활용률이 낮은 Amazon EBS 볼륨 확인을 사용하여 이러한 볼륨을 식별 하십시오 . 비용을 줄이려면 먼저 볼륨을 스냅 샷 (나중에 필요할 경우) 한 다음 해당 볼륨을 삭제하십시오. Amazon Data Lifecycle Manager를 사용하여 스냅 샷 생성을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 . EBS 볼륨을 삭제하려면 여기 의 단계를 따르십시오 .

# 3 저비용 스토리지 계층을 활용하여 Amazon S3 사용량을 분석하고 비용을 절감

S3 Analytics  사용 하여 30 일 이상 오브젝트 데이터 세트의 스토리지 액세스 패턴을 분석 하십시오 . S3 IA ( Sinfrequently Accessed )를 활용 하여 비용을 절감 할 수있는 위치에 대해 권장합니다 . 수명주기 정책을 사용하여 이러한 객체를 저비용 스토리지 계층으로 자동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 또는 S3 Intelligent-Tiering을 사용 하여 객체를 자동으로 분석하고 적절한 스토리지 계층으로 옮길 수 있습니다.

# 4 사용량이 적은 Amazon RDS, Amazon Redshift 인스턴스를 식별하고 중지 (RDS) 및 일시 중지 (Redshift)를 통해 비용을 줄입니다.

최근 7 일 동안 연결이없는 DB 인스턴스를 식별 하려면 Trusted Advisor Amazon RDS 유휴 DB 인스턴스 확인 을 사용 하십시오 . 비용을 줄이려면  블로그 게시물에 설명 된 자동화 단계를 사용하여 이러한 DB 인스턴스를 중지하십시오 . Redshift의 경우 Trusted Advisor Underutilized Redshift clusters check 을 사용하여 지난 7 일 동안 연결이없고 지난 7 일의 99 % 동안 클러스터 전체 평균 CPU 사용률이 5 % 미만인 클러스터를 식별 하십시오 . 비용을 줄이려면  블로그 의 단계를 사용하여 이러한 클러스터를 일시 중지하십시오 .

활용도가 낮은 Redshift 클러스터 일시 중지

# 5 AutoScaling 또는 온 디맨드를 활용하여 Amazon DynamoDB 사용량을 분석하고 비용을 줄입니다.

CloudWatch에서 2 개의 지표 ConsumedReadCapacityUnits 및 ConsumedWriteCapacityUnits를 모니터링하여 DynamoDB 사용량을 분석하십시오. DynamoDB 테이블을 자동으로 확장 (확장 및 축소)하려면 AutoScaling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여기 의 단계를 사용 하여 기존 테이블에서 AutoScaling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주문형 옵션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읽기 및 쓰기 요청에 대한 요청 당 지불을 사용하여 사용한만큼만 지불하여 비용과 성능의 균형을 쉽게 맞출 수 있습니다.

DynamoDB 읽기 / 쓰기 용량 모드

# 6 유휴로드 밸런서를 삭제하여 네트워킹을 검토하고 비용을 줄입니다.

Trusted Advisor 유휴 로드 밸런서 검사 를 사용하여 지난 7 일 동안 RequestCount가 100 미만인로드 밸런서에 대한 보고서를 가져옵니다. 그런 다음 여기 의 단계를 사용하여 로드 밸런서를 삭제하여 비용을 줄이십시오. 또한  블로그에 제공된 단계를 사용하고 비용 탐색기를 사용하여 데이터 전송 비용을 검토하십시오.

EC2 데이터 전송을위한 비용 탐색기 필터

EC2에서 퍼블릭 인터넷으로의 데이터 전송이 상당한 비용으로 표시되면 Amazon CloudFront 사용을 고려하십시오. 모든 이미지, 비디오 또는 정적 웹 컨텐츠는 Amazon CloudFront Content Delivery Network (CDN)를 사용하여 전 세계 AWS 엣지에 캐시 할 수 있습니다. CloudFront는 잠재적 인 트래픽 급증을 처리하기 위해 용량을 초과 프로비저닝 할 필요가 없습니다.

# 7 Amazon EC2 스팟 인스턴스를 사용하여 EC2 비용 절감

워크로드에 내결함성이있는 경우 스팟 인스턴스를 사용하여 최대 90 % 비용을 절감하십시오. 일반적인 워크로드 예에는 빅 데이터, 컨테이너화 된 워크로드, CI / CD, 웹 서버, 고성능 컴퓨팅 (HPC) 및 기타 테스트 및 개발 워크로드가 포함됩니다. EC2 Auto Scaling을 사용하면 온 디맨드 인스턴스와 스팟 인스턴스를 모두 시작하여 대상 용량을 충족 할 수 있습니다. Auto Scaling은 스팟 인스턴스 요청을 자동으로 처리하고 스팟 인스턴스가 중단 된 경우에도 대상 용량을 유지하려고 시도합니다. 2019 re : Invent 세션을 통해 Spot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 8 EC2 AutoScaling 그룹 구성 검토 및 수정

EC2 Autoscaling 그룹을 사용하면 수요에 따라 EC2 집합을 확장하거나 축소 할 수 있습니다. describe-scaling-activity CLI 명령을 사용하거나 여기에 설명 된 단계를 사용하여 콘솔에서 스케일링 활동을 검토  하십시오 . 인스턴스를 덜 적극적으로 추가하도록 조정 정책을 조정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결과를 분석하십시오. 또한 설정을 검토하여 최종 사용자 요청을 처리하기 위해 최소 크기를 줄일 수 있는지 확인하지만 크기는 더 작습니다.

# 9 예약 인스턴스 (RI)를 사용하여 RDS, Redshift, ElastiCache 및 Elasticsearch 비용을 줄입니다.

온 디맨드 가격 대비 최대 42 %의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1 년의 선행 RI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RDS, Redshift, ElastiCache 및 Elasticsearch 사용을 기반으로 AWS Cost Explorer RI 구매 권장 사항에서 제공하는 권장 사항을 사용하십시오. 선결제없이 1 년으로 매개 변수를 조정하십시오. 이를 위해서는 1 년 약정이 필요하지만 손익 분기점은 일반적으로 7 ~ 9 개월입니다. # 9 전에 # 4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 10 컴퓨팅 절약 계획을 사용하여 EC2, Fargate 및 Lambda 비용 절감

컴퓨팅 절감 계획은 인스턴스 제품군, 크기, AZ, 리전, OS 또는 테넌시에 관계없이 EC2 인스턴스 사용에 자동으로 적용되며 Fargate 및 Lambda 사용에도 적용됩니다. 사전 컴퓨팅 비용 절감 계획이없는 1 년을 온 디맨드 요금에 비해 최대 54 %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AWS Cost Explorer에서 제공하는 권장 사항을 사용하고 선결제 옵션이없는 컴퓨팅을 1 년 동안 선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저축 계획에 가입하면 할인 된 저축 계획 가격으로 계산 사용량이 자동으로 청구됩니다. 약정 이외의 사용은 정기적 인 주문형 요금으로 청구됩니다. # 10 전에 # 1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축 계획 권장 사항

무엇 향후 계획

이 10 단계를 통해 EC2, Fargate, Lambda, EBS, S3, ELB, RDS, Redshift, DynamoDB, ElastiCache 및 Elasticsearch에서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비용 및 사용량이 변경 될 때 경고를받을 수 있도록 AWS 예산을 사용하여 예산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AWS 비용 및 사용량을 추적 할 예산을 설정하십시오.

 

예상 비용에 대한 경고 설정

예산을 사용하면 예측 비용에 대한 알림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실제와는 별개). 이를 통해 문제를 미리 극복하고 사전에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