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EC2 Auto Scaling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의 로드를 처리할 수 있는 정확한 수의 Amazon EC2 인스턴스를 보유하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Amazon EC2 Auto Scaling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의 로드를 처리할 수 있는 정확한 수의 Amazon EC2 인스턴…

cloudhwang 0 1043

Amazon EC2 Auto Scaling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의 로드를 처리할 수 있는 정확한 수의 Amazon EC2 인스턴스를 보유하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Auto Scaling 그룹이라는 EC2 인스턴스 모음을 생성합니다. 각 Auto Scaling 그룹의 최소 인스턴스 수를 지정할 수 있으며, Amazon EC2 Auto Scaling에서는 그룹의 크기가 이 값 아래로 내려가지 않습니다. 각 Auto Scaling 그룹의 최대 인스턴스 수를 지정할 수 있으며, Amazon EC2 Auto Scaling에서는 그룹의 크기가 이 값을 넘지 않습니다. 원하는 용량을 지정한 경우 그룹을 생성한 다음에는 언제든지 Amazon EC2 Auto Scaling에서 해당 그룹에서 이만큼의 인스턴스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조정 정책을 지정했다면 Amazon EC2 Auto Scaling에서는 애플리케이션의 늘어나거나 줄어드는 수요에 따라 인스턴스를 시작하거나 종료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 Auto Scaling 그룹의 경우 최소 인스턴스 수 1개, 희망 인스턴스 용량 2개, 최대 인스턴스 수 4개가 됩니다. 사용자가 정의한 조정 정책에 따라 인스턴스 수가 최소 및 최대 인스턴스 수 내에서 지정하는 조건에 따라 조절됩니다.

기본 Auto Scaling 그룹의 그림.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