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 Billing and Cost Management은 AWS 청구서를 결제하고 사용량을 모니터링하고 비용을 예산하는 데 사용하는 서비스

AWS Billing and Cost Management은 AWS 청구서를 결제하고 사용량을 모니터링하고 비용을 예산하는 데 …

cloudhwang 0 1403

AWS Billing and Cost Management은 AWS 청구서를 결제하고 사용량을 모니터링하고 비용을 예산하는 데 사용하는 서비스 


Billing and Cost Management의 기능

Billing and Cost Management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활용하여 AWS 비용을 예측 및 계획하고 설정된 비용 한도 초과 시 알림을 받고 AWS 리소스에 대한 최대 투자를 평가하고 다중 AWS 계정 사용 시 회계 업무를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그래프를 사용한 비용 분석

AWS Billing and Cost Management 콘솔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비용 탐색기 도구를 사용하면 AWS 비용 데이터를 그래프 형태로 볼 수 있습니다. 비용 탐색기에서는 API 연산, 가용 영역, AWS 서비스, 사용자 정의 비용 할당 태그, Amazon EC2 인스턴스 유형, 구매 옵션, 리전, 사용 유형, 사용 유형 그룹 등의 값으로 그래프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통합 결제를 이용하면 멤버 계정별로 필터링을 할 수도 있습니다. 추가로 과거의 비용 데이터를 기준으로 미래의 비용에 대한 예측을 볼 수 있습니다.

예산

예산을 사용하여 AWS 사용량과 비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예산은 비용 탐색기에서 제공하는 비용 시각화를 사용하여 예산 상태를 표시하고, 예상 비용에 대한 예측을 제공하며, 프리 티어 사용량을 포함한 AWS 사용량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예산을 사용하여 예산 금액을 넘어서거나 예상 비용이 예산을 초과할 때 이를 알리는 Amazon SNS 알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예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예산을 통해 비용 관리)을 참조하십시오.

AWS 비용 및 사용 보고서

AWS에서 본인 소유의 Amazon Simple Storage Service(Amazon S3) 버킷에 결제 보고서를 게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나 월, 제품이나 제품 리소스, 또는 직접 정의한 태그를 기준으로 비용을 구분한 보고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AWS 비용 및 사용 보고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용 및 사용 보고서 안내서를 참조하십시오.

결제 통화

결제 통화를 설정하면 예상 청구액을 확인해 원하는 통화로 AWS 인보이스를 결제할 수 있습니다.

AWS는 청구서 금액이 확정된 후 원하는 통화로 청구서를 변환합니다. 그때까지는 콘솔에 표시된 원하는 통화 금액은 모두 USD로 예상된 금액입니다. AWS는 환율을 보장하므로 환불 시 원래 거래와 같은 환율을 사용합니다.

추가 세부 정보:

  • AWS Marketplace 송장에는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송장은 USD로 처리됩니다.

  • 이 서비스는 기본 결제 방법이 Visa 또는 MasterCard일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환율은 매일 변경됩니다. 송장에 적용된 환율은 송장이 작성된 시간을 기준으로 한 현재 환율입니다. Billing and Cost Management 콘솔에서 현재 환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다시 미국 달러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통화 변환은 Amazon Services LLC에서 제공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