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가 artist]AI가 예술을 바꾸나요?

[예술가 artist]AI가 예술을 바꾸나요?

cloudhwang 0 191

DALL-E 2: AI가 예술을 영원히 바꾸나요?2022년 9월 14일네마냐 두르치치인공 지능DALL-E 2에 대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인터넷은 그것에 대한 흥분으로 떠들썩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부는 막대기와 돌을 던지고 있습니다. 일부는 이미 아이디어를 받아들였습니다. 아무도 무관심하지 않았습니다.

그렇다면 DALL-E 2는 무엇입니까?

그것의 요점은 매혹적으로 간단합니다. DALL-E 2는 평범한 영어 설명을 이미지로 변환하는 AI입니다.

그 결과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의 기반이 흔들렸습니다. DALL-E 2가 생성하는 이미지는 사실적이고 상세하며 스타일과 방식이 다양합니다. 모든 기업이 필요로 하는 저작권이 있는 스톡 이미지 에서 마지막으로 찍은 셀카 에 이르기까지 소프트웨어는 마음에 떠오르는 거의 모든 것을 가져와 "페인트"할 수 있습니다.


기계 는 마침내 예술 을 만드는 법을 배웠 습니까 ?

인공지능에 "예술"을 담다DALL-E 2의 비밀은 사진을 찍거나 그림을 그리는 것보다 단어와 이미지, 그리고 그것들 사이의 관계에 더 많이 있습니다. 단어가 이미지와 어떻게 일치하는지 AI에게 가르치기 위해 프로그램은 캡션과 설명이 있는 이미지의 전체 라이브러리에서 훈련되었습니다. "페인팅 프로세스"는 AI가 텍스트 입력에서 인식한 측면과 이미지가 일치할 때까지 점진적으로 반복되는 점의 임의 패턴으로 시작됩니다.

조잡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그 결과는 경외심을 불러일으킵니다. DALL-E는 모든 시각적 스타일로 무엇이든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유명한 화가를 모방하고 놀랍도록 실제적인 "사진"을 생성하며 불가능해 보이는 개념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질문을 구걸합니다. 인간의 마음이 상상하기 힘든 개념을 창조한다면 그것을 예술이라고 부를 수 있을까? 예를 들어 배고픈 곰이 스토킹하는 연어 사시미 나이키 운동화 .

도구인가 대체품인가?DALL-E 2가 시각 예술 커뮤니티에서 소란을 일으켰다고 말하는 것은 많은 예술가들이 그들의 직업의 수명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삼가면서 말하는 것입니다.

결국 소프트웨어는 더 저렴하고 빠르며 더 다양합니다. DALL-E 2의 작품과 숙련된 인간의 작품 사이에 어떠한 차이도 알아차릴 수 없다는 사실과 함께 우리가 알고 있는 예술의 개념을 본질적으로 변경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배후에 있는 회사인 OpenAI는 상업적 사용 권한 을 사용자에게까지 확장했습니다. 즉, DALL-E 2로 만든 이미지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훨씬 더 빠르고 적은 비용으로 "동일한 것"을 얻을 수 있는데 기업이 여전히 급여를 지불할까요?

그러나 이미지의 소유자가 누구인지에 대한 논쟁이 회사, 사용자, 심지어 프로그램 자체에 대한 여론 조사로 격화되면서 권리 문제는 해결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작자는 DALL-E 2가 아티스트의 작업을 인수할 것이라는 점을 부인합니다. 그들이 말했듯이 소프트웨어는 인간을 대체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창조적 프로세스를 향상시키고 확장"하는 도구로 의도되었습니다. 

인공 예술의 잠재적인 문제우리가 (여전히) 예술을 AI에 위임할 수 없는 또 다른 이유는 소프트웨어가 여전히 개선의 여지가 있고 특히 편견과 안전 에 대한 우려가 있기 때문 입니다.

우리 세계는 한동안 온갖 종류의 문제로 둘러싸여 있었고, 이는 우리가 가지고 있는 데이터에 모두 반영되어 있습니다. "우주에서 말을 타고 있는 우주비행사의 사진"과 같은 텍스트 입력은 대부분 재미있는 효과를 생성하지만 전쟁, 폭력 또는 항의를 포함하는 입력은 일반적으로 재미있는 스펙트럼의 다른 쪽 끝에서 끝납니다.

편견, 특히 인종, 성별, 종교와 관련된 편견은 확실히 문제입니다. 예를 들어 "CEO" 프롬프트에서 DALL-E 2는 주로 백인 남성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것은 결코 정확하지 않으며 결코 옳지 않습니다.

OpenAI는 그 이후 로 민감한 콘텐츠의 도달 범위를 검열하거나 최소한 제한하고 분석한 데이터에 내재된 편견과 싸우도록 소프트웨어를 훈련 시켰지만 윤리적 영향은 남아 있습니다.

여기에서 논의된 문제에 대한 귀하의 의견이 무엇이든, 인공 지능은 여전히 ​​선의의 힘이 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연어 처리 및 인공 지능의 도움으로 사람들은 예술을 창조하고 삶과 비즈니스를 더 잘 관리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