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 우주 기술 스타트업을 위한 2022년 AWS Space Accelerator 발표

AWS, 우주 기술 스타트업을 위한 2022년 AWS Space Accelerator 발표

cloudhwang 0 351

AWS, 우주 기술 스타트업을 위한 2022년 AWS Space Accelerator 발표


75년 전, V-22 로켓에 탑재된 카메라가 우주에서 촬영한 최초의 사진을 반환했습니다 . 이 흑백 이미지는 지구의 대기권과 우주 공간의 공식 경계인 카르만 라인 바로 위 65마일 고도에서 35밀리미터 모션 픽처 카메라로 촬영되었습니다.

공학의 발전이 인간의 기술을 지구 대기권 너머로 옮기는 데 도움이 되는 흥미진진한 시대인 오늘날로 빨리 가십시오. 빠른 속도의 혁신이 우주 탐사뿐만 아니라 전 세계 항공 우주 산업 전반에 걸쳐 지속됨에 따라 조직은 복잡한 우주 임무에 필요한 속도, 민첩성 및 혁신을 위해 계속해서 클라우드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상업 우주 산업에서는 소규모 조직이라도 미래의 우주 임무에 클라우드를 활용하여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오늘 Amazon Web Services(AWS)가 차기 AWS Space Accelerator를 발표하는 이유입니다 .

2022 AWS 공간 가속기AWS Space Accelerator는 전 세계의 우주 스타트업에게 열려 있는 4주간의 기술, 비즈니스 및 멘토링 기회입니다. 이제 2년차인 AWS Space Accelerator는 AWS를 사용하여 우주 임무를 수행하려는 전 세계의 혁신적인 스타트업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신청 기간은 오늘 시작되며 , 제안 마감일은 2022년 4월 15일입니다 .

2022년에 AWS 는 모든 개발 단계에서 스타트업을 위한 맞춤형 가속기 프로그램을 실행한 광범위한 경험을 보유한 실리콘 밸리에 기반을 둔 조직인 AlchemistX 와 협력하여 AWS Space Accelerator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 AWS와 AlchemistX는 6월에 진행되는 4주 커리큘럼에 참여할 10개의 스타트업을 선정합니다.

모든 성숙 단계에 있는 전 세계 비상장 스타트업은 이 기회에 지원하는 것이 좋습니다. AWS는 고급 클라우드 기반 기술을 활용하여 정부 및 상업 우주 임무를 위한 솔루션을 재구상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업계 전반의 매력적인 아이디어를 환영합니다. AWS Space Accelerator에 대한 애플리케이션은 프로젝트의 혁신적이고 고유한 특성, 솔루션이 업계에 가져올 수 있는 전반적인 가치, 문제 해결을 위한 AWS 기술의 창의적 적용, 식별된 기회를 제공하는 팀의 능력.

스타트업은 AWS Activate 크레딧 으로 최대 $100,000를 받을 뿐만 아니라 AWS 작업 경험이 풍부한 우주 도메인 및 기술 분야 전문가의 멘토링을 받게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가장 까다로운 공간 문제에 대한 최첨단 기술 솔루션을 찾고 있는 다른 참여 스타트업, AWS 고객 및 AWS 파트너 네트워크(APN) 회원과의 협업 및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모금 대화를 위해 공간에 정통한 벤처 투자자와 함께 참가자를 모을 것입니다.

이제 2년차인 AWS Space Accelerator는 스타트업이 클라우드 컴퓨팅을 사용하여 우주 임무를 최적화하고 고유한 가치 제안을 대중에게 전달하는 방법을 식별하도록 돕는 데 성공을 입증했습니다. 작년 액셀러레이터 참가자가 2021년 5월에 선정된 이후 그룹은 총 3억 5,900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습니다. 또한 Space Accelerator 졸업생 LeoLabs는 Fast Company의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회사 목록 에 포함되었으며 Euroconsult 및 INSA(Intelligence and National Security Alliance)를 비롯한 여러 조직에서 산업 혁신의 리더로 인정받은 다른 여러 회사가 있습니다 .

2021년 신생 기업 코호트는 AWS 클라우드 솔루션을 통합하여 지구 관찰, 로봇 공학, 우주선 발사 및 배송, 우주선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위성 운영, 인간 우주 여행 및 발사 작업과 관련된 임무를 강화했습니다.

“AWS Space Accelerator는 Lunar Outpost에서 현재 진행 중인 급속한 성장에 대비할 수 있는 기술 및 비즈니스 도구 키트를 제공했습니다. 또한 이 액셀러레이터는 우주 산업의 동급 최고와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협력할 수 있는 고유한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AWS Space Accelerator와 같은 기회는 클라우드를 활용하여 별에 도달하려는 모든 우주 회사에게 필수입니다.” - 저스틴 사이러스, 루나 아웃포스트 최고경영자(CEO)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