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한국 및 동남아시아에서 AWS Startup Ramp 사용

이제 한국 및 동남아시아에서 AWS Startup Ramp 사용

cloudhwang 0 233

이제 한국 및 동남아시아에서 AWS Startup Ramp 사용 


Amazon Web Services(AWS)는 한국과 동남아시아에서 Startup Ramp 프로그램 의 확장을 발표했습니다 . 건강, 디지털 정부, 스마트 도시, 농업 및 우주 기술 분야에서 솔루션을 구축하는 초기 단계 스타트업을 위한 이 새로운 프로그램은 기업가가 구축, 출시 및 성장하는 과정을 지원하는 데 전념합니다.

AWS Startup Ramp는 복잡한 규제 및 보안 요구 사항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출시 계획과 함께 기술 설계 및 아키텍처 검토, 멘토링, 크레딧 및 지원을 제공하여 공공 부문에 영향을 미치려는 기업가의 장벽을 제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공공 부문. 제품 시장 적합성을 찾고 첫 고객을 만나기 위해 노력하는 초기 단계의 스타트업은 Startup Ramp Innovators가 되기 위해 지원할 수 있으며, 성장과 규모에 초점을 맞춘 유료 고객을 보유한 기업은 Startup Ramp Members가 되기 위해 지원하여 프로그램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AWS EdStart 와 같은 다른 스타트업 프로그램에서 얻은 주요 학습 내용을 기반으로 대규모 미션을 수행하는 기업가의 고유한 요구 사항에 맞게 AWS Startup Ramp를 설계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교육 기술 스타트업과 협력하는 AWS GovTechStart 및 주 및 지방 정부의 고객과 함께 미국 기술 회사를 지원하는 AWS GovTechStart .

오늘 발표는 인도의 AWS Startup Ramp에 이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한국, 태국 및 베트남의 고객도 이제 프로그램에 지원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초기 단계 기업이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공공 부문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놀라운 기회가 있는 한국과 동남아시아에서 AWS Startup Ramp를 출시하게 되어 기쁩니다. 팬데믹은 공공 부문에서 디지털 혁신의 중요성과 스타트업이 정부가 속도와 규모로 임무를 수행하도록 돕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었습니다. 신생 기업, 공공 부문 조직 및 클라우드를 결합하면 팀이 기술로 새로운 아이디어를 실험하고 테스트하여 시민 문제를 보다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파괴적인 사건에 더 잘 대응할 수 있도록 준비할 수 있습니다. AWS의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지역 신생 기업 및 업계 전문가는 AWS와의 추가 협력을 환영합니다.CB Insights 에 따르면 2021년 상반기 Pre-Series A 펀딩은 아시아 태평양과 일본 전역의 1197개 거래에 13억 1000만 달러 상당의 금액을 투자하여 이후 단계에 비해 전년 대비 가장 큰 투자 성장을 보였습니다. 이는 신생 스타트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자신감이 높아지고 아시아의 역동적인 스타트업 생태계 내에서 초기 단계에서도 혁신이 일어나고 있음을 인식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AWS Startup Ramp와 같은 새로운 프로그램은 주요 산업 전반에서 이러한 혁신을 가속화하고 사회의 가장 큰 문제를 해결하는 솔루션을 개발하는 스타트업을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인천광역시(IMC)한국의 국제적 확장을 위한 혁신 허브이며 한국 공공 부문의 혁신을 주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IMC가 직면한 과제 중 하나는 한국 경제를 견인하는 데 중요한 환경, 에너지, 교통과 같은 분야에서 인공 지능(AI) 또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공공 서비스 및 솔루션을 개발하는 회사가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AWS Startup Ramp는 한국인의 삶을 개선할 산업 중심 솔루션을 혁신하고 개발하기 위해 공공 부문에 박차를 가할 것입니다. IMC는 지역 내 산학 협력을 통해 스타트업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AWS와 협력하여 한국의 스타트업 커뮤니티를 성장시키고 스타트업이 혁신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열어주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미래산업과 김준성 이사가 말했습니다. IMC에서.

셀키고유한 당단백체 및 단백체 분석 방법론과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인공지능(AI) 기반 암 바이오마커 패널 개발에 주력하는 한국에서 설립된 스타트업입니다. "AWS Startup Ramp는 CellKey와 같은 의료 기술 스타트업이 기술 지원과 같은 리소스에 액세스하고 더 넓은 커뮤니티와 연결하여 현지 시장 입지를 강화하고 비즈니스를 국제적으로 확장하여 한국인의 삶을 개선하는 솔루션을 혁신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라고 이남용 대표는 말했습니다. 셀키의 최고경영자(CEO). “AWS의 확장성 덕분에 우리 연구와 과학자들이 생성한 대규모 데이터 세트를 신속하게 분석하여 다중 바이오마커 패널 발견을 위한 단백질 및 당단백질 분석을 기존 연구 방법보다 최대 100배 빠르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머신러닝으로 데이터 분류를 자동화함으로써,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SpaceAge Labs는 도시 물 및 조경 서비스 산업에서 원격 자산 및 운영을 관리하기 위한 사물 인터넷(IoT) 솔루션을 제공하는 초기 단계 기술 스타트업입니다. "2050년까지 전 세계 인구의 거의 70%가도시에 살 것이다. 노후화된 도시 인프라, 인건비 상승, 기후 변화 사건의 영향과 같은 다른 요인과 함께 이러한 추세는 공공 부문의 고객이 하수도, 배수관, 파이프 및 도시 녹지. AWS IoT 및 기계 학습 기술을 사용하여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시장에 빠르게 진출할 수 있었습니다. AWS를 통해 우리는 공공 사업을 보다 효율적으로 만드는 임무를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AWS Startup Ramp에서 제공하는 기술 전문 지식과 자금 지원은 우리와 같은 초기 단계의 스타트업이 빠르게 성장하고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며 고객 지원에 계속 집중할 것입니다.”라고 SpaceAge Labs의 CEO인 Deepak Pitta가 말했습니다 .

Med247 은 베트남 전역에서 의료 앱과 케어 시설을 운영하는 베트남 스타트업입니다. 이 회사는 모두에게 저렴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환자와 의사를 위한 앱을 통해 전통적인 건강 모델과 원격 의료 기술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플랫폼을 개발했습니다. “AWS는 우리가 저렴하고 편리한 플랫폼을 사용하여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혁신적인 새로운 방법을 통해 베트남 시민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AWS를 통해 우리는 1차 진료에서 현대 베트남 가족의 복지 유지로 전환할 수 있으며 기계 학습을 통해 질병을 더 잘 예측하고 예방 치료를 빠르고 정확하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라고 Med247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인 Tuan Truong은 말했습니다. .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