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을 위한 AWS Space Accelerator 발표

스타트업을 위한 AWS Space Accelerator 발표

cloudhwang 0 240

스타트업을 위한 AWS Space Accelerator 발표


시작부터 IPO에 이르기까지 스타트업의 성공을 지원하는 것은 처음부터 Amazon Web Services(AWS)의 필수적인 부분이었습니다. 오늘날 다른 어떤 클라우드 제공업체보다 더 많은 스타트업이 AWS를 기반으로 구축하고 있으며 많은 고객과 파트너가 초기 단계에서 AWS를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Capella Space는 고객이 캡처 후 몇 분 안에 위성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스타트업으로서 AWS에서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이는 기존 위성 데이터 서비스보다 훨씬 빠르고 저렴한 비용입니다.

글로벌 항공우주 및 위성 산업이 새로운 시대에 진입함에 따라 스타트업의 힘을 활용하면 혁신을 주도하고 우주 데이터에 대한 접근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AWS는 스타트업 커뮤니티를 만들고 육성하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있으며, 오늘 AWS Space Accelerator 출시를 발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

AWS 공간 가속기AWS Space Accelerator는 우주 산업에서 가장 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AWS를 사용하려는 우주 스타트업에게 열려 있는 4주간의 비즈니스 지원 프로그램입니다. 신청은 오늘 가능하며 제안서는 2021년 4월 21일까지 마감됩니다.

AWS Space Accelerator는 전 세계 우주 스타트업에 기술, 비즈니스 및 멘토링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AWS는 비즈니스 개발 및 투자 지침을 제공할 우주 산업에만 집중하는 세계 최고의 투자 그룹 중 하나인 Seraphim과 협력하여 이 기회를 제공합니다. AWS와 Seraphim은 우주 스타트업 코호트를 선택하여 AWS 클라우드와 함께 집중적인 4주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AWS를 사용하여 연구, 개발 및 성장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술 교육을 받게 됩니다. Seraphim은 자체 우주 가속기 프로그램을 통해 전 세계 수십 개의 신흥 우주 기업이 투자 준비가 되도록 도왔습니다.

AWS의 항공우주 및 위성 이사인 Clint Crosier는 “스타트업은 우주 산업에서 대담하고 새로운 실험을 위한 촉매제를 제공합니다. “스타트업의 성공을 돕고 항공우주의 미래를 형성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AWS Space Accelerator를 발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 새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의 첫 번째 코호트가 시작되고 성장하도록 도울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AWS와 Seraphim은 명확하게 정의되고 고유한 임무를 가진 우주 기술 또는 우주에서 파생된 데이터로 작업하는 성숙도의 모든 단계에서 혁신적인 신생 기업의 응용 프로그램을 수락하고 있습니다. 적격 임무에는 지구 관측, 전자 및 로봇 공학, 우주선 발사 및 배송, 우주선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발사 제조 및 발사 작업 등이 포함될 수 있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Seraphim의 파트너인 Rob Desborough는 “AWS는 AWS 서비스 사용에 맞춰진 우주 스타트업을 위한 세계적 수준의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있으며 우리는 그들과 협력하게 되어 기쁩니다. "우주 투자 및 가속화에 대한 Seraphim의 고유한 도메인 전문 지식과 결합하여 우리는 세계의 가장 큰 문제 중 일부를 해결할 신생 기업을 유치, 선택 및 가속화하기를 희망합니다."

애플리케이션은 프로젝트의 혁신적이고 고유한 특성, 솔루션이 업계에 가져올 전반적인 가치, 문제 해결을 위한 AWS의 창의적인 적용, 식별된 기회를 제공하는 팀의 능력 등 여러 요소에 따라 평가됩니다.

AWS와 Seraphim은 2021년 6월에 열리는 4주간의 액셀러레이터에 참여할 10개 회사를 선정할 예정입니다. 선정된 스타트업은 AWS Activate 크레딧 으로 최대 100,000달러를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해당 분야에서 일한 경험이 풍부한 우주 도메인 및 기술 주제 전문가의 멘토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AWS. 이 프로그램은 가장 까다로운 공간 문제에 대한 최첨단 기술 솔루션을 찾고 있는 AWS 고객 및 AWS 파트너 네트워크(APN) 회원과의 협업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모금 대화를 위해 공간에 정통한 벤처 투자자와 함께 참가자를 모을 것입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