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A의 Jet Propulsion Laboratory(NASA JPL)가 심우주 탐사에서 최초의 혁신적인 이정표에 도달

NASA의 Jet Propulsion Laboratory(NASA JPL)가 심우주 탐사에서 최초의 혁신적인 이정표에 도달

cloudhwang 0 252

Amazon Web Services(AWS)는 NASA의 Jet Propulsion Laboratory(NASA JPL)가 심우주 탐사에서 최초의 혁신적인 이정표에 도달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2월 18일 목요일, NASA의 Mars Perseverance 탐사선이 지구에서 7개월 동안 3억 마일을 여행한 후 화성 에 착륙했습니다 . 이것은 미션 크리티컬 통신 및 클라우드에서 원격 측정 데이터 전송을 포함하는 최초의 행성 NASA 미션입니다. 화성에 대한 Perseverance의 미션 동안 과학 및 엔지니어링 데이터는 AWS에서 처리되고 호스팅되어 Mars 2020 미션에서 클라우드의 확장성, 민첩성 및 안정성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제 표면에서 초기 체크아웃을 완료한 후 Mars Rover 팀은 기록적인 수의 카메라에서 매일 화성에서 수백 장의 이미지를 수신하여 Perseverance가 지구에 있는 동안 수천 장의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클라우드는 NASA JPL이 이 대용량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저장, 처리 및 배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NASA JPL은 AWS를 사용하여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지구상의 화성에서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처리 속도는 NASA JPL이 로버의 건강과 안전에 대한 더 빠른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정보는 과학자와 엔지니어가 로버의 다음 날 활동을 계획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로버가 운전하려면 가시성이 필요하므로 팀이 특정 시간 내에 로버에 다음 명령 배치를 다시 보낼 수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향상된 효율성을 통해 Mars 2020은 이전 로버에 비해 주요 임무 중에 더 많은 샘플을 수집하고 더 먼 거리를 주행한다는 야심찬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AWS는 또한 Mars 미션 웹 사이트를 지원합니다 . 이 웹사이트는 주어진 시간에 수요를 충족하도록 확장할 수 있으며 피크 시간에는 수백만 명의 방문자가 예상됩니다.

AWS의 전 세계 공공 부문 및 산업 담당 부사장인 Teresa Carlson은 “AWS는 NASA JPL의 Perseverance 임무를 지원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처음부터 AWS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NASA JPL은 미션 크리티컬 이미지를 캡처 및 공유하고 화성 생명체의 가능성에 대한 주요 질문에 답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NASA JPL로 탐험하기데이터를 지구로 다시 보낼 수 있도록 Mars Rover에는 센서, 카메라 및 마이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센서는 대기 정보, 풍속 및 날씨와 같은 과학적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마이크는 행성의 소리를 수집합니다. 이 데이터는 JPL에서 처리되고 공개적으로 제공되므로 시청자는 NASA JPL과 함께 화성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대중은 또한 지도에서 화성 탐사선의 위치를 ​​추적할 수 있으며 화성의 한가운데에 배치하고 Perseverance의 관점에서 행성을 보는 3D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시청자는 또한 이미지가 대중에게 공개될 여러 대의 카메라를 통해 행성의 원시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