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hammed Bin Rashid Space Center는 AWS Ground Station을 사용하여 UAE 및 글로벌 산업 개발을 지원

Mohammed Bin Rashid Space Center는 AWS Ground Station을 사용하여 UAE 및 글로벌 산…

cloudhwang 0 261

Mohammed Bin Rashid Space Center는 AWS Ground Station을 사용하여 UAE 및 글로벌 산업 개발을 지원합니다.by AWS 공공 부문 블로그 팀  ~에 2020년 12월 17일 항공 우주 및 위성 , 고객 솔루션 , 정부 , 공공 부문  퍼머링크   공유하다2020년 캘리포니아 산불의 KhalifaSat 이미지

8월에 캘리포니아 북부와 중부에서 산불이 발생했을 때 원격 감지 지구 관측 위성이 지구 표면 위 613km 상공을 감시했습니다. 모하메드 빈 라시드 우주 센터(MBRSC)를 위해 아랍에미리트(UAE)에서 완전히 구축된 KhalifaSat는 정부 기관과 최초 대응자가 파괴적인 화재의 영향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미지를 캡처했습니다. KhalifaSat이 지속적인 범위를 유지하도록 돕기 위해 MBRSC는 AWS Ground Station을 포함한 Amazon Web Services(AWS)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

두바이에 본사를 둔 MBRSC는 UAE 위성 및 우주 과학과 관련된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우주 과학 및 첨단 기술을 발전시켜 UAE 및 전 세계의 다양한 산업 부문 개발을 지원합니다. 이 지역에서 우주 과학 및 과학 연구를 우선시하는 UAE는 위성에서 보낸 지구 이미지를 사용하여 여러 조직을 지원합니다. 이 데이터는 자연 재해 관리, 구조 임무 업데이트를 지원하고 환경 건강 모니터링 및 토지 계획을 지원하는 데 사용됩니다.

2018년 10월에 발사된 KhalifaSat는 숙련된 Emirati 엔지니어 팀이 UAE에서 완전히 혁신, 구축 및 생산한 저궤도(LEO) 최초의 위성입니다. KhalifaSat는 98.1분마다 지구 궤도를 도는 원격 감지 지구 관측 위성으로 가뭄 및 산불과 같은 지구상의 중요한 조건을 모니터링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고해상도 위성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최신 우주 및 이미징 장비를 갖춘 KhalifaSat은 이전 제품보다 더 민첩합니다. DubaiSat-1은 2009년에 발사되었고 DubaiSat-2는 2013년에 발사되었습니다.

MBRSC는 AWS Ground Station을 사용하여 KhalifaSat의 지구 관측 데이터를 AWS 스토리지 및 컴퓨팅 기능과 함께 다운링크하여 위성 이미지를 신속하게 전송하므로 최초 대응자가 인명과 천연 자원을 보호하고 구하는 데 필요한 실행 가능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공학 Mohammed Bin Rashid 우주 센터의 원격 감지 부서 선임 책임자인 Adnan Alrais는 "KhalifaSat는 이 지역에서 가장 발전된 지구 이미징 위성 중 하나이며 여러 조직에 고해상도 이미지를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세계적인. AWS Ground Station을 사용하여 비용과 시간을 절약하면서 위성 데이터를 다운로드할 수 있었고, 그 결과 고객을 위한 분석 및 통찰력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이 파트너십을 통해 서비스를 더욱 최적화하고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운영을 확장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MBRSC는 요청한 시간에 KhalifaSat 고객을 위한 연락처를 예약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를 원했습니다. 구내에 위성 안테나, 데이터 컴퓨팅, 처리 및 저장 리소스와 같은 더 많은 지상국 장비를 설치하면 자본 지출이 증가합니다. MBRSC는 AWS Ground Station과 AWS 스토리지 및 컴퓨팅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예약 가용성을 제공하고 KhalifaSat에서 위성 데이터 다운링크를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AWS Ground Station은 MBRSC가 고객에게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제공하여 산불 확산과 같은 조건 변화를 평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