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ella Space는 개방형 데이터 프로그램을 확장하여 Amazon Web Services (AWS) 개방형 데이터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회사의 SAR(합성 구경 레이더) 이미지를 자유롭고 공개적으로 액세스

Capella Space는 개방형 데이터 프로그램을 확장하여 Amazon Web Services (AWS) 개방형 데이터 후원…

cloudhwang 0 248

Capella Space는 개방형 데이터 프로그램을 확장하여 Amazon Web Services (AWS) 개방형 데이터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회사의 SAR(합성 구경 레이더) 이미지를 자유롭고 공개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

원래 2021년 9월에 발표된 Capella의 오픈 데이터 프로그램은 연구원, 비영리 단체, 개발자 및 재난 대응 조직이 공간.

AWS 오픈 데이터 프로그램과 협력하면 차세대 SAR 애플리케이션의 혁신과 발견을 장려할 것입니다. 이 확장을 통해 모든 개인은 AWS에서 Capella의 점점 더 많은 개방형 데이터 이미지에 무료로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EO를 문제 해결을 위한 필수 도구로 만드는 임무를 더욱 강화할 수 있습니다.

현재의 경제 및 지정학적 환경을 고려할 때 EO 모니터링이 지구 전체의 복지에 필수적이라는 것은 분명합니다. Capella의 SAR 기술은 구름, 안개, 연기, 비 등 모든 기상 조건을 통과하여 밤낮으로 24시간 선명한 이미지를 캡처할 수 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분쟁에 대한 시기적절한 데이터 제공에서 카라코람의 빙하 변화 감지 및 스코틀랜드 숲의 폭풍 피해 발견에 이르기까지 Capella는 미션 크리티컬 결정을 알리기 위해 정확하고 시의적절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Capella Open Data 프로그램은 농업 및 양식업, 에너지 및 천연 자원, 인프라, 해양, 환경, 인도주의 및 자연 재해 사용 사례를 포함하여 모든 대륙의 광범위한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Capella는 또한 Open Data, Data Cooperative 및 Data Grant의 세 가지 액세스 수준이 있는 계층형 시스템을 도입하여 Open Data Program의 추가 발전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개방형 데이터: 이 계층은 AWS와 협력하여 관심 있는 모든 개인이 AWS의 개방형 데이터 레지스트리를 통해 증가하는 Capella 데이터 선택 항목에 무료로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

데이터 협동 조합 : 협동 조합은 자격을 갖춘 당사자에게 Capella 콘솔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제공하여 관심 영역에 대한 아카이브 데이터와 함께 개방형 데이터 이미지 갤러리를 직접 보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이 협동 조합을 신청하고 패널 검토를 기반으로 프로그램에 대한 Capella의 승인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데이터 부여 : 이 프로그램에서 관심 있는 사용자는 Capella Console에 대한 확장된 액세스에 대한 공식적인 연구 제안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패널이 선택한 경우 이러한 사용자는 특정 관심 영역의 이미지를 확보하기 위해 Capella Console 내에서 작업 기능을 제공받습니다.

AWS에서 Capella의 공개 데이터를 탐색하려는 사람은 데이터 세트의 자체 사본을 저장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할 필요 없이 탐색할 수 있으며 데이터 세트를 사용하여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위해 스토리지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개방형 데이터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AWS는 전 세계 개인이 클라우드에서 데이터에 액세스하고 분석할 수 있도록 데이터 저장 및 전송 비용을 부담합니다.

Capella Space의 CEO이자 설립자 인 Payam Banazadeh 는 “ Amazon과의 이번 작업을 통해 적시의 고품질 SAR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를 민주화하려는 우리의 사명이 가속화되었으며 더할 나위 없이 기쁩니다. " AWS에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전 세계의 더 많은 사람들이 SAR 데이터에 익숙해지고 우리 주변의 세상을 개선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만들도록 장려합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