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Kinesis Data Firehose는 스트리밍 데이터를 데이터 스토어와 분석 도구에 로드하는 가장 쉬운 방법

Amazon Kinesis Data Firehose는 스트리밍 데이터를 데이터 스토어와 분석 도구에 로드하는 가장 쉬운 방법

cloudhwang 0 1013

Amazon Kinesis Data Firehose는 스트리밍 데이터를 데이터 스토어와 분석 도구에 로드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스트리밍 데이터를 캡처하고 변환한 후 Amazon S3, Amazon Redshift, Amazon Elasticsearch Service 및 Splunk로 로드하여 이미 사용하고 있는 기존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도구 및 대시보드를 통해 거의 실시간으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Amazon Kinesis Firehose는 완전관리형 서비스로서 데이터 처리량에 대응하여 자동으로 확장되며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 없습니다. 또한, 데이터를 로드하기 전에 배치, 압축 및 암호화하여 대상 스토리지의 사용량을 최소화하고 보안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Amazon Kinesis Data Firehose는 스트리밍 데이터를 데이터 레이크, 데이터 스토어 및 분석 도구에 가장 쉽고 안정적으로 로드하는 방법입니다. 스트리밍 데이터를 캡처하고 변환한 후 Amazon S3, Amazon Redshift, Amazon Elasticsearch Service 및 Splunk로 로드하여 이미 사용하고 있는 기존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도구 및 대시보드를 통해 거의 실시간으로 분석할 수 있습니다. Amazon Kinesis Firehose는 완전관리형 서비스로서 데이터 처리량에 대응하여 자동으로 확장되며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 없습니다. 또한, 데이터를 로드하기 전에 배치 처리, 압축, 변환 및 암호화하여 대상 스토리지의 사용량을 최소화하고 보안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AWS Management Console에서 클릭 몇 번으로 손쉽게 Firehose 전송 스트림을 생성 및 구성하고, AWS로 지속적으로 로드되도록 수많은 데이터 소스에서 스트림으로 데이터 전송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작업이 몇 분 만에 완료됩니다. 비용 효율인 스토리지와 분석을 위해, 데이터를 Amazon S3로 전송하기 전에 수신되는 데이터를 Apache Parquet 및 Apache ORC와 같은 열 기반 형식으로 변환하도록 전송 스트림을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Kinesis Data Firehose에서는 서비스를 통해 전송한 데이터 양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하며 해당하는 경우에는 데이터 형식 변환 비용이 추가됩니다. 최소 요금이나 설치 비용이 없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