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SageMaker Data Wrangler는 기계 학습(ML)을 위해 데이터를 집계하고 준비하는 시간을 몇 주에서 몇 분으로 단축

AI

Amazon SageMaker Data Wrangler는 기계 학습(ML)을 위해 데이터를 집계하고 준비하는 시간을 몇 주에서…

cloudhwang 0 615

Amazon SageMaker Data Wrangler는 기계 학습(ML)을 위해 데이터를 집계하고 준비하는 시간을 몇 주에서 몇 분으로 단축합니다. SageMaker Data Wrangler를 통해 데이터 준비 및 피처 엔지니어링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단일 시각적 인터페이스에서 데이터 선택, 정리, 탐색 및 시각화를 포함한 데이터 준비 워크플로의 모든 단계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SageMaker Data Wrangler의 데이터 선택 도구를 사용하면 다양한 데이터 원본에서 원하는 데이터를 선택하고 한 번의 클릭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SageMaker Data Wrangler에는 300개가 넘는 기본 제공 데이터 변환이 포함되어 있어서, 코드를 작성하지 않고도 빠르게 피처를 정규화하고 변환하며 결합할 수 있습니다. SageMaker Data Wrangler의 시각화 템플릿을 사용하면 ML을 위해 처음으로 완벽하게 통합된 개발 환경(IDE)인 Amazon SageMaker Studio에서 템플릿을 보며 이러한 변환이 의도한 대로 완료되었는지 빠르게 미리 보고 검사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준비되면 Amazon SageMaker Pipelines에서 완벽하게 자동화된 ML 워크플로를 구축하고 Amazon SageMaker Feature Store에서 재사용하도록 저장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