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륨 게이트웨이는 최대 32개의 볼륨을 지원

볼륨 게이트웨이는 최대 32개의 볼륨을 지원

cloudhwang 0 688

 
볼륨 게이트웨이는 최대 32개의 볼륨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캐싱 모드에서 각 볼륨 크기는 최대 32TB이며 게이트웨이당 데이터 크기는 최대 1PB입니다(32개 볼륨, 각 32TB). 저장 모드에서 각 볼륨 크기는 최대 16TB이며 게이트웨이당 데이터 크기는 최대 512TB입니다(32개 볼륨, 각 16TB). 자세한 내용은 Storage Gateway 제한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볼륨 게이트웨이는 데이터가 AWS로 전송되기 전에 그리고 AWS에 저장되어 있는 동안 데이터를 압축합니다. 이러한 압축을 통해 데이터 전송 및 스토리지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볼륨 스토리지는 사전에 프로비저닝되지 않습니다. 생성한 볼륨 크기가 아니라 볼륨에 저장된 데이터 양에 대한 요금만 청구됩니다.

 볼륨이 AWS Storage Gateway 서비스에서 관리하는 Amazon S3 버킷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AWS Storage Gateway를 통해 I/O 작업을 위해 볼륨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Amazon S3 API 작업을 통해 직접 볼륨에 액세스할 수는 없습니다. Amazon EBS 스냅샷 형식으로 제공되는 게이트웨이 볼륨의 특정 시점 스냅샷을 생성할 수 있고, 이는 Storage Gateway 볼륨 또는 EBS 볼륨으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파일 게이트웨이를 사용하면 S3에서 기본적으로 데이터를 작업할 수 있습니다.

게이트웨이와 AWS 스토리지 간에 전송되는 모든 데이터는 SSL을 사용해 암호화됩니다. 기본적으로 볼륨 게이트웨이에서 S3에 저장하는 모든 데이터는 Amazon S3 관리형 암호화 키(SSE-S3)로 서버 측에서 암호화됩니다.
선택 사항으로 Storage Gateway API를 통해 AWS KMS 관리형 키를 사용하여 AWS의 볼륨에 저장된 데이터에 대해 암호화를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관리형 고객 마스터 키(CMK) 중 하나를 KMS 키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볼륨을 암호화하는 데 사용하도록 구성된 CMK는 생성 후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Storage Gateway 사용 설명서에서 기능 사용에 대한 중요한 세부 정보가 포함된 "AWS Key Management System 데이터 암호화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API를 사용하여 AWS KMS로 암호화된 볼륨에서 EBS 스냅샷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EBS 스냅샷은 볼륨 암호화에 사용된 것과 동일한 키로 암호화됩니다.

API를 사용하여 KMS로 암호화된 EBS 스냅샷에서 암호화된 볼륨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된 볼륨에는 EBS 스냅샷을 암호화하는 데 사용된 것과 동일한 키를 사용하거나 볼륨 암호화용으로 다른 암호화 키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볼륨 게이트웨이 볼륨의 특정 시점 스냅샷을 Amazon EBS 스냅샷 형식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Amazon EC2 인스턴스에 연결할 수 있는 새 Amazon EBS 볼륨의 기반으로 볼륨의 스냅샷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데이터 처리를 위한 온디맨드 컴퓨팅 파워가 더 필요하거나 재해 복구 목적으로 교체 용량이 필요한 경우, 데이터를 온프레미스 애플리케이션에서 Amazon EC2에서 실행 중인 애플리케이션으로 손쉽게 공급할 수 있습니다.
볼륨 데이터가 이미 Amazon S3에 저장되어 있는 캐싱 볼륨의 경우, 스냅샷을 사용하여 데이터 버전을 보존할 수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필요할 때 이전 버전으로 되돌리거나 특정 시점 버전을 새 볼륨으로 사용하도록 용도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임의 또는 예약된 일정에 따라 스냅샷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새 스냅샷을 만들 때 마지막 스냅샷 이후에 변경된 데이터만 저장됩니다. 100GB의 데이터 볼륨이 있지만 마지막 스냅샷 이후 5GB의 데이터만 변경된 경우, Amazon S3에는 5GB의 추가 스냅샷 데이터만 저장됩니다. 스냅샷을 삭제하면 다른 스냅샷에 필요하지 않은 데이터만 제거됩니다.
볼륨 데이터가 온프레미스에 저장되는 저장 볼륨의 경우, 스냅샷이 Amazon S3에 안정적인 오프사이트 백업을 제공합니다. 백업을 복구해야 하는 경우 스냅샷에서 새 볼륨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Amazon EC2 인스턴스에 연결할 수 있는 새 Amazon EBS 볼륨의 기반으로 볼륨의 스냅샷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냅샷은 스냅샷이 요청된 시점의 특정 시점 볼륨 사본을 나타냅니다. 스냅샷에는 새 볼륨으로 데이터(스냅샷 생성 시점)를 복원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가 들어 있습니다. 스냅샷을 생성하기 전에 애플리케이션에서 볼륨에 작성했지만 아직 AWS로 업로드되지 않은 데이터가 스냅샷에 포함됩니다.
실제로는 스냅샷에 즉시 ID가 지정되고 AWS Management Console과 AWS 명령줄 인터페이스(AWS CLI)에서 볼 수 있지만, 초기에는 PENDING 상태로 표시됩니다. 스냅샷 요청 전에 볼륨에 작성된 모든 데이터가 게이트웨이에서 EBS로 업로드되면 AVAILABLE로 상태가 변경됩니다. 그러면 스냅샷을 새 게이트웨이 또는 EBS 볼륨의 기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스냅샷에는 AWS Management Console에서 확인할 수 있는 고유 식별자가 부여됩니다. 이 고유 식별자를 지정해 기존의 모든 스냅샷을 기반으로 AWS Storage Gateway 또는 Amazon EBS 볼륨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AWS Management Console을 사용하여 Amazon S3에 저장한 스냅샷에서 새 볼륨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 볼륨을 온프레미스 애플리케이션 서버에 iSCSI 디바이스로 탑재할 수 있습니다.
캐싱 볼륨이 기본 데이터를 Amazon S3에 저장하므로, 스냅샷에서 새 볼륨을 생성할 때 게이트웨이는 스냅샷 데이터를 Amazon S3에 보관하며 이 데이터가 새 볼륨의 기본 데이터가 됩니다.
저장 볼륨이 기본 데이터를 로컬에 저장하므로, 스냅샷에서 새 볼륨을 생성할 때 게이트웨이는 스냅샷 내에 포함된 데이터를 로컬 하드웨어로 다운로드합니다. 이 데이터는 새 볼륨의 기본 데이터가 됩니다.

 아니요. 볼륨을 탑재 해제하지 않고 스냅샷을 만들 수 있으며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그러나 스냅샷은 AWS Storage Gateway 볼륨에 기록된 데이터만 캡처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의 애플리케이션 또는 OS를 사용해 로컬로 버퍼링한 데이터는 제외될 수 있습니다.

각 볼륨에 대해 스냅샷 일정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매일 스냅샷이 생성되는 시간과 간격(1, 2, 4, 8, 12 또는 24시간마다)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스냅샷 완료에 걸리는 시간은 주로 볼륨의 크기 및 AWS에 연결하는 인터넷 속도에 따라 다릅니다. AWS Storage Gateway는 업로드하기 전에 모든 데이터를 압축하여 스냅샷 생성 시간을 줄입니다.

스냅샷은 AWS Storage Gateway와 Amazon EBS에서만 액세스할 수 있으며, Amazon S3 API를 사용하여 직접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단일 게이트웨이가 생성할 수 있는 스냅샷 수 또는 스냅샷 데이터 양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AWS Backup을 사용하여 볼륨 게이트웨이 볼륨을 백업하면 백업 관리가 간소화되고 중앙 집중화되므로, 운영 부담이 줄고 모든 AWS 리소스에 걸쳐 규정 준수 요구 사항을 더 쉽게 충족할 수 있습니다. AWS Backup을 사용하면 백업 요구 사항에 맞춰 사용자 지정 가능한 예약 백업 정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AWS Backup을 사용하면 백업 보존 및 만료 규칙을 설정할 수 있으므로, 더 이상 사용자 지정 스크립트를 개발하거나 볼륨 게이트웨이 볼륨의 특정 시점 백업을 수동으로 관리할 필요가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여러 볼륨 게이트웨이 및 다른 AWS 리소스(EBS 볼륨, RDS 데이터베이스 등)의 백업을 중앙 집중식으로 관리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AWS Backup을 사용하여 일회성 백업을 수행하거나 볼륨 게이트웨이 볼륨의 백업 일정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볼륨 백업은 Amazon S3에 Amazon EBS 스냅샷으로 저장되며 AWS Backup 콘솔 또는 Amazon EBS 콘솔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AWS Backup으로 생성된 볼륨 백업은 AWS Backup 콘솔에서 수동 또는 자동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Storage Gateway 콘솔 또는 AWS Backup 콘솔에서 시작하여 백업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Storage Gateway 콘솔에서 시작하면 AWS Backup 콘솔로 이동하여 백업 계획 구성을 완료하거나 온디맨드 백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는 AWS Backup 콘솔에서 시작하여 볼륨 게이트웨이 볼륨의 백업 계획을 구성하거나 온디맨드 백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기존의 볼륨 게이트웨이 스냅샷 기능과 기존의 Amazon EBS 스냅샷은 그대로 유지되며 변경되지 않습니다. 계속 Storage Gateway 콘솔을 사용하여 EBS 스냅샷에서 볼륨을 생성하고 Amazon EBS 콘솔을 사용하여 스냅샷을 보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계속 볼륨 게이트웨이의 기존 스냅샷 기능을 사용하여 Amazon EBS 스냅샷을 생성하고 복원 목적으로 이전에 생성된 스냅샷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WS Backup의 백업 일정은 볼륨 게이트웨이 예약 스냅샷과 독립적으로 작동하며 모든 백업 및 보존 정책을 중앙에서 관리할 수 있는 추가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AWS Backup은 볼륨 암호화에 사용된 것과 동일한 키를 사용하여 볼륨 게이트웨이의 KMS 암호화된 볼륨을 백업합니다.

 AWS Backup은 AWS Backup이 작동하는 동일한 리전 내에서 볼륨 게이트웨이 볼륨의 백업을 지원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