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astic Load Balancing은 트래픽을 단일 가용 영역 또는 여러 가용 영역에 있는 여러 대상(Amazon EC2 인스턴스, 컨테이너, IP 주소)에 자동으로 분산

Elastic Load Balancing은 트래픽을 단일 가용 영역 또는 여러 가용 영역에 있는 여러 대상(Amazon EC2…

cloudhwang 0 1024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에 따라 적절한 로드 밸런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유연한 애플리케이션 관리가 필요한 경우 Application Load Balancer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애플리케이션에 탁월한 성능 및 고정 IP가 필요한 경우 Network Load Balancer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존 애플리케이션이 EC2-Classic 네트워크 내에 구축되어 있는 경우 Classic Load Balancer를 사용해야 합니다.

 

애플리케이션 로드 밸랜서

요청 수준(계층 7)에서 작동하는 Application Load Balancer는 요청의 콘텐츠에 따라 EC2 인스턴스, 컨테이너, IP 주소, Lambda 함수 등의 대상으로 트래픽을 라우팅합니다. HTTP 및 HTTPS 트래픽의 고급 로드 밸런싱에 적합한 Application Load Balancer는 마이크로서비스와 컨테이너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한 최신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 전달을 위한 고급 요청 라우팅 기능을 제공합니다. Application Load Balancer는 항상 최신 SSL/TLS 암호 및 프로포콜이 사용되도록 하여 애플리케이션의 보안을 간소화하고 개선합니다.

 

네트워크로드밸런서

연결 수준(계층 4)에서 작동하는 Network Load Balancer는 IP 프로토콜 데이터를 기반으로 Amazon Virtual Private Cloud(VPC) 내의 대상(Amazon EC2 인스턴스, 마이크로 서비스 및 컨테이너)으로 연결을 라우팅합니다. TCP 및 UDP 트래픽 모두의 로드 밸런싱에 적합한 Network Load Balancer는 매우 짧은 지연 시간을 유지하면서 초당 수백만 개의 요청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Network Load Balancer는 가용 영역당 하나의 정적 IP 주소를 사용하면서 갑작스럽고 변동이 심한 트래픽 패턴을 처리하는 데 최적화되었습니다. Auto Scaling, Amazon EC2 Container Service(ECS), Amazon CloudFormation 및 AWS Certificate Manager(ACM)와 같은 다른 AWS 서비스와 통합됩니다.

 

클래식로드밸런서

Classic Load Balancer는 여러 Amazon EC2 인스턴스에서 기본적인 로드 밸런싱을 제공하며, 요청 수준 및 연결 수준에서 작동합니다. Classic Load Balancer는 EC2-Classic 네트워크 내에 구축된 애플리케이션용입니다. Virtual Private Cloud(VPC)를 사용할 때는 계층 7에는 Application Load Balancer 그리고 계층 4에는 Network Load Balancer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