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astic Load Balancing는 Amazon EC2 인스턴스, 컨테이너 및 IP 주소와 같은 여러 대상에 대해 수신 애플리케이션 또는 네트워크 트래픽을 여러 가용 영역에 배포

Elastic Load Balancing는 Amazon EC2 인스턴스, 컨테이너 및 IP 주소와 같은 여러 대상에 대해 수신…

cloudhwang 0 1056

Elastic Load Balancing는 Amazon EC2 인스턴스, 컨테이너 및 IP 주소와 같은 여러 대상에 대해 수신 애플리케이션 또는 네트워크 트래픽을 여러 가용 영역에 배포합니다.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트래픽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되므로 Elastic Load Balancing가 로드 밸런서를 확장하고, 대다수의 워크로드에 맞게 자동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로드 밸런서 이점

로드 밸런서는 워크로드를 가상 서버와 같은 다수의 컴퓨팅 리소스로 분산합니다. 로드 밸런서를 사용하면 애플리케이션의 가용성과 내결함성이 높아집니다.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요청의 전체적인 흐름을 방해하지 않고 필요에 따라 로드 밸런서에서 컴퓨팅 리소스를 추가 및 제거할 수 있습니다.


로드 밸런서가 정상적인 대상에만 요청을 보내도록 컴퓨팅 리소스의 상태를 모니터링하는 상태 확인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컴퓨팅 리소스가 주요 작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암호화 및 복호화 작업을 로드 밸런서로 오프로드할 수 있습니다.


Elastic Load Balancing의 기능

Elastic Load Balancing은 Application Load Balancer, Network Load Balancer, Classic Load Balancer의 세 가지 유형의 로드 밸런서를 지원합니다. 애플리케이션 필요에 따라 로드 밸런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Elastic Load Balancing 제품 비교를 참조하십시오.


각 로드 밸런서 사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pplication Load Balancer 사용 설명서, Network Load Balancer 사용 설명서 및 Classic Load Balancer 사용 설명서을(를) 참조하십시오.


Elastic Load Balancing에 액세스

다음 인터페이스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드 밸런서를 생성하고, 액세스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AWS Management 콘솔— Elastic Load Balancing에 액세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웹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AWS 명령줄 인터페이스(AWS CLI) — Elastic Load Balancing를 비롯한 다양한 AWS 서비스 명령을 제공합니다. AWS CLI는 Windows, macOS, Linux에서 지원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AWS Command Line Interface를 참조하십시오.


AWS SDK — 언어별 API를 제공하고, 서명 계산, 요청 재시도 처리 및 오류 처리와 같은 많은 연결 세부 정보를 관리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AWS SDK를 참조하십시오.


쿼리 API— HTTPS 요청을 사용하여 호출하는 하위 수준의 API 작업을 제공합니다. 쿼리 API 사용은 Elastic Load Balancing에 액세스할 수 있는 가장 직접적인 방법입니다. 하지만 쿼리 API를 사용하려면 애플리케이션에서 요청에 서명할 해시 생성 및 오류 처리와 같은 하위 수준의 세부 정보를 처리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