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VPC는 기존 네트워크를 사용하던 고객에게 익숙한 여러 객체로 구성

Amazon VPC는 기존 네트워크를 사용하던 고객에게 익숙한 여러 객체로 구성

cloudhwang 0 1177

가상 네트워크에서 AWS 리소스를 시작할 수있는 AWS 클라우드의 논리적 격리 섹션을 프로비저닝 할 수 있습니다


Amazon VPC는 기존 네트워크를 사용하던 고객에게 익숙한 여러 객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Virtual Private Cloud: AWS 클라우드 내 논리적으로 격리된 가상 네트워크입니다. 선택한 범위에서 VPC의 IP 주소 공간을 정의합니다.

서브넷: 격리된 리소스 그룹을 배치할 수 있는 VPC IP 주소 범위의 한 세그먼트입니다.

인터넷 게이트웨이: 인터넷에 연결되는 Amazon VPC 측 게이트웨이입니다.

NAT 게이트웨이: 프라이빗 서브넷에 있는 리소스가 인터넷에 액세스할 수 있게 해주는 고가용성 관리형 네트워크 주소 변환 (NAT) 서비스입니다.

가상 프라이빗 게이트웨이: VPN에 연결되는 Amazon VPC 측 게이트웨이입니다.

피어링 연결: 피어링 연결을 사용하여 프라이빗 IP 주소를 통해 피어링되는 두 VPC 간 트래픽을 라우팅할 수 있습니다.

VPC 엔드포인트: 인터넷 게이트웨이, VPN, NAT(Network Address Translation) 디바이스 또는 방화벽 프록시를 사용하지 않고 AWS에서 호스팅되는 서비스에 VPC 내에서부터 비공개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송신 전용 인터넷 게이트웨이: VPC에서 인터넷으로 IPv6 트래픽에 대하여 송신 전용 액세스를 제공하는 상태 저장 게이트웨이.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