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CloudFront는 개발자 친화적 환경에서 짧은 지연 시간과 빠른 전송 속도로 데이터, 동영상, 애플리케이션 및 API를 전 세계 고객에게 안전하게 전송하는 고속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서비스

Amazon CloudFront는 개발자 친화적 환경에서 짧은 지연 시간과 빠른 전송 속도로 데이터, 동영상, 애플리케이션 및…

cloudhwang 0 1143

 Amazon CloudFront는 개발자 친화적 환경에서 짧은 지연 시간과 빠른 전송 속도로 데이터, 동영상, 애플리케이션 및 API를 전 세계 고객에게 안전하게 전송하는 고속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서비스입니다. CloudFront는 AWS와 통합되며, AWS 글로벌 인프라와 직접 연결된 물리적 위치뿐만 아니라 다른 AWS Services와도 통합됩니다. 다양한 서비스와 원활하게 연동되는 CloudFront는 AWS Shield와 연동되어 DDoS 완화를 수행하고, 애플리케이션 오리진으로서 Amazon S3, Elastic Load Balancing 또는 Amazon EC2를 사용하고, Lambda@Edge와 연동되어 사용자지정 코드를 고객의 사용자에서 가까운 위치에서 실행하고 맞춤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Amazon S3, Amazon EC2 또는 Elastic Load Balancing과 같은 AWS 오리진을 사용하는 경우, 이러한 서비스와 CloudFront 간에 전송된 데이터에 대해서는 비용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API, AWS Management Console, AWS CloudFormation, CLI 및 SDK와 같이 이미 익숙한 AWS 도구를 사용하여 몇 분 만에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Amazon의 CDN은 선결제 금액이나 장기 약정 없이 사용량에 따라 지불하는 간편한 요금 모델을 제공하며, CDN에 대한 지원은 기존 AWS Support 구독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