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 CloudFormation은 개발자와 기업이 손쉽게 관련 AWS 및 타사 리소스의 모음을 쉽게 생성하고 순서에 따라 예측 가능한 방식으로 프로비저닝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서비스

AWS CloudFormation은 개발자와 기업이 손쉽게 관련 AWS 및 타사 리소스의 모음을 쉽게 생성하고 순서에 따라 예…

cloudhwang 0 728

AWS CloudFormation은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반복적이고 예측 가능한 관련 리소스의 그룹 생성 작업을 자동화 및 간소화합니다. 이제 단일 EC2 또는 RDS 인스턴스를 생성하는 것만큼이나 간단하게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모든 리소스를 생성하고 상호 연결할 수 있습니다.

 

AWS Elastic Beanstalk는 클라우드에서 손쉽게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하고 실행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개발자 도구와 통합되며 애플리케이션의 수명 주기를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AWS CloudFormation은 광범위한 AWS 및 타사 리소스를 편리하게 배포할 수 있는 메커니즘입니다. 기존의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레거시 애플리케이션, 다양한 AWS 리소스 및 컨테이너 기반 솔루션을 사용해 구축된 애플리케이션(AWS Elastic Beanstalk를 사용해 구축된 애플리케이션 포함)과 같은 각종 애플리케이션의 인프라 요구를 지원합니다.

 

AWS CloudFormation은 AWS 리소스 유형 중 하나로 Elastic Beanstalk 애플리케이션 환경을 지원합니다. 따라서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를 저장하는 RDS 데이터베이스와 함께 AWS Elastic Beanstalk에 호스팅되는 애플리케이션을 생성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RDS 인스턴스뿐만 아니라, 지원되는 모든 AWS 리소스를 그룹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태그 지정 기능을 지원하는 Amazon EC2 리소스에도 AWS 템플릿에서 태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태그 값은 템플릿 파라미터, 다른 리소스 이름, 리소스 속성 값(예: 주소) 또는 간단한 함수로 계산된 값(예: 연결된 문자열 목록)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AWS CloudFormation에서는 자동으로 Amazon EBS 볼륨과 Amazon EC2 인스턴스를 해당 리소스가 포함된 AWS CloudFormation 스택의 이름으로 태그를 지정합니다.

 템플릿 수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 각 AWS CloudFormation 계정의 최대 스택 수는 200개로 제한됩니다. 여기에서 한도 증가 요청을 작성해 주십시오. 업무일 기준 2일 이내에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