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ElastiCache는 선결제 비용이 없습니다

Amazon ElastiCache는 선결제 비용이 없습니다

cloudhwang 0 1041

인스턴스가 캐시 노드. 

 

생성된 캐시 노드의 캐시 노드 유형을 변경할 수 없음.

 

Amazon ElastiCache는 선결제 비용이 없습니다. 주문형 노드를 사용하면 장기 약정없이 시간 단위로 소비하는 리소스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예약 노드를 사용하면 1 년 또는 3 년 기간 동안 예약하려는 각 노드에 대해 적은 일회성 선불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그 대가로, 예약 한 노드의 지속적인 시간별 사용 요금에서 상당한 할인 혜택을받습니다.

Amazon ElastiCache Free Usage Tier는 신규 AWS 고객 이 클라우드 에서 관리 형 캐싱 서비스 를 무료로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AWS 프리 티어 자격이있는 고객에게는 한 달에 750 시간의 t2.micro 또는 t3.micro 노드가 제공됩니다.

사용한만큼만 지불하십시오. 최소 요금이 없습니다. 

Amazon ElastiCache를 사용하면 많은 읽기가 많은 애플리케이션 워크로드 (예 : 소셜 네트워킹, 게임, 미디어 공유 및 Q & A 포털) 또는 컴퓨팅 집약적 워크로드 (예 : 권장 엔진)의 대기 시간 및 처리량을 크게 향상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시에서 자주 읽히는 객체. 또한 Redis의 고급 데이터 구조 지원을 통해 데이터베이스 계층을 확장하여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비용 효율적으로 달성 할 수없는 기능 (리더 보드, 계산, 세션 및 추적 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Amazon ElastiCache는 인 메모리 캐시 환경의 관리, 모니터링 및 운영을 간소화하고 오프로드하여 애플리케이션의 차별화 된 부분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Amazon ElastiCache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 Memcached 및 Redis의 두 엔진 지원
  • AWS Management Console을 통한 손쉬운 관리 몇 번의 클릭만으로 사용하려는 엔진에 대한 캐시 노드를 구성하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 특정 엔진 프로토콜과의 호환성 즉, 대부분의 클라이언트 라이브러리는 추가 변경이나 조정이 필요하지 않은 각 엔진과 함께 작동합니다.
  • Amazon CloudWatch를 통한 추가 비용없이 엔진 노드에 대한 자세한 모니터링 통계
  • 사용한 노드 시간을 기준으로 소비 한 리소스에 대해서만 지불

Amazon ElastiCache는 모든 AWS 리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Amazon Virtual Private Cloud 에서 캐시 노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