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ElastiCache는 밀리초 미만의 응답 시간을 필요로 하는 가장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완전관리형 Redis 및 Memcached를 제공

Amazon ElastiCache는 밀리초 미만의 응답 시간을 필요로 하는 가장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완전관리형 Red…

cloudhwang 0 925

읽기 중심의 서비스(소셜 네트워크, 게임, 추천 엔진 등)를 제공해야 하는 환경에 적합합니다. 데이터베이스의 부하를 줄이고자 할 때, 대용량 분산 캐시 환

 

Amazon ElastiCache를 사용하면 널리 사용되는 오픈 소스 호환 인 메모리 데이터 스토어를 클라우드에서 원활하게 설정, 실행 및 크기 조정할 수 있습니다. 처리량이 많고 지연 시간이 짧은 인 메모리 데이터 스토어에서 데이터를 검색하여 데이터 집약적 앱을 구축하거나 기존 데이터베이스 성능을 강화합니다. Amazon ElastiCache는 캐싱, 세션 스토어, 게이밍, 지리공간 서비스, 실시간 분석 및 대기열과 같은 실시간 사용 사례에 많이 선택됩니다.

Amazon ElastiCache는 밀리초 미만의 응답 시간을 필요로 하는 가장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완전관리형 Redis  Memcached를 제공합니다.경을 자체적으로 운영하기에는 부담이 있을 때 유용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