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RDS는 고객이 요구하는 인프라 용량 프로비저닝에서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 설치에 이르기까지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설정과 관련된 작업을 관리

Amazon RDS는 고객이 요구하는 인프라 용량 프로비저닝에서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 설치에 이르기까지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

cloudhwang 0 831

Amazon RDS는 고객이 요구하는 인프라 용량 프로비저닝에서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 설치에 이르기까지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설정과 관련된 작업을 관리합니다. 데이터베이스가 시작 및 가동되면 Amazon RDS에서 백업 수행, 데이터베이스를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패치 적용 등과 같은 일반적인 관리 작업을 자동화합니다. 옵션인 다중 AZ 배포를 사용하면 Amazon RDS에서 자동 장애 조치를 통해 가용 영역 전체에서 동기식 데이터 복제를 관리합니다.

Amazon RDS에서 데이터베이스에 네이티브 액세스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은 평소와 마찬가지로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애플리케이션별 데이터베이스 설정은 계속해서 고객이 관리하게 됩니다. 고객은 각자의 사용 사례에 가장 적합한 관계형 스키마를 구축해야 하며 애플리케이션의 워크플로우에 맞게 데이터베이스를 최적화하기 위해 성능을 조정해야 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