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EC2 Auto Scaling을 사용하면 애플리케이션 가용성을 유지 관리하고 정의한 조건에 따라 EC2 인스턴스를 자동으로 추가 또는 제거

Amazon EC2 Auto Scaling을 사용하면 애플리케이션 가용성을 유지 관리하고 정의한 조건에 따라 EC2 인스턴스를…

cloudhwang 0 806

Amazon EC2 Auto Scaling을 사용하면 애플리케이션 가용성을 유지 관리하고 정의한 조건에 따라 EC2 인스턴스를 자동으로 추가 또는 제거 할 수 있습니다. EC2 Auto Scaling의 차량 관리 기능을 사용하여 차량의 상태 및 가용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EC2 Auto Scaling의 동적 및 예측 조정 기능을 사용하여 EC2 인스턴스를 추가하거나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동적 스케일링은 변화하는 수요에 대응하고 예측 스케일링은 예측 된 수요에 따라 적절한 수의 EC2 인스턴스를 자동으로 예약합니다. 동적 스케일링과 예측 스케일링을 함께 사용하면 더 빠르게 스케일링 할 수 있습니다. 

 

 

EC2 인스턴스의 트래픽에 따라서 자동으로 추가적인 EC2 인스턴스를 생성 및 삭제해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능입니다.

보통 CloudWatch와 ELB(Elastic Load Balancing)와 함께 사용합니다.

CloudWatch로는 EC2 인스턴스의 CPU 사용률, 네트워크 사용량 등을 체크합니다. 생성된 EC2 인스턴스들은 ELB(Elastic Load Balancing)와 연결되어 트래픽을 분산시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