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S 하이브리드 Outposts

AWS 하이브리드 Outposts

cloudhwang 0 1013

AWS Outposts는 네이티브 AWS 서비스, 인프라 및 운영 모델을 사실상 모든 데이터 센터, 코로케이션 공간 또는 온프레미스 시설로 옮길 수 있습니다.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에 걸쳐 동일한 API, 동일한 도구, 동일한 하드웨어 및 동일한 기능을 사용하여 일관된 하이브리드 환경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Outposts는 짧은 지연 시간 또는 로컬 데이터 처리 필요성에 따라 온프레미스에 유지되어야 하는 워크로드를 지원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AWS Outposts는 두 가지 변형으로 제공됩니다. 1) VMware Cloud on AWS Outposts를 통해 동일한 VMware 컨트롤 플레인 및 API를 사용하여 인프라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2) AWS Outposts의 AWS 네이티브 변형을 통해 AWS 클라우드에서 실행하는 데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API 및 컨트롤 플레인을 온프레미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WS Outposts 인프라는 AWS에서 유지 관리하고 지원하는 완전관리형이며, 최신 AWS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시작은 쉽습니다. AWS Management Console에 로그인하여 Outposts 서버를 주문하고 다양한 컴퓨팅 및 스토리지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나 이상의 서버를 주문하거나 1/4, 절반 또는 전체 랙 유닛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