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Lightsail은 간단한 VPS(가상 프라이빗 서버) 솔루션이 필요한 개발자, 소규모 비즈니스, 학생 및 다른 사용자가 AWS를 시작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

Amazon Lightsail은 간단한 VPS(가상 프라이빗 서버) 솔루션이 필요한 개발자, 소규모 비즈니스, 학생 및 다른 …

cloudhwang 0 1086

Amazon Lightsail은 간단한 VPS(가상 프라이빗 서버) 솔루션이 필요한 개발자, 소규모 비즈니스, 학생 및 다른 사용자가 AWS를 시작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Lightsail은 개발자에게 클라우드에서 웹사이트와 웹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하고 관리할 수 있는 컴퓨팅, 스토리지 및 네트워킹 용량 및 기능을 제공합니다. Lightsail에는 프로젝트를 빠르게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가상 머신, SSD 기반 스토리지, 데이터 전송, DNS 관리, 정적 IP)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러한 서비스를 저렴하고 예측 가능한 월간 요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월별 3.50 USD로 시작하는 플랜

라이트세일은 애플리케이션 또는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사용하기 쉬운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매월 경제적인 요금 플랜도 지원합니다. 클라우드를 처음 이용하거나 신뢰하는 AWS 인프라에서 클라우드를 빠르게 시작하려는 사용자 모두에게 적합합니다.

0 Comments